| 내용 |
MBC 특별기획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극본 이홍구, 연출 이형선)가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한채영이 맡아 열연하고 있는 보배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다.
하와이에서부터 인연이 시작된 강타(송일국 분)와 보배(한채영 분). 강타는 보배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냉혈한 피터팬답지 않은 모습으로 위기에서 구해주고, 강타의 별장, 월미도 데이트 등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서로간의 사랑이 싹트고 있는 중이다.
한편, 강타와 대립하는 악역 우현(김민종)은 보배와 대학교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보배만을 바라보며 마음을 얻으려고 한다. 하지만 보배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강타보다 한발 늦으며 씁쓸하게 둘의 모습을 지켜봐야만 했기에 시청자들도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인물들의 관계 사이에서 용비그룹 이야기만 나오면 유독 예민한 모습을 보인 바 있는 보배의 어머니 한수라(이보희 분)가 용비그룹의 비리를 파헤치며 위험에 빠지는 딸을 보다 못해 장용(정한용 분)을 찾아가 진실을 밝히는 장면이 등장할 예정이다.
결국 보배의 출생의 비밀이 공개되면서 비비안은 강타의 마음을, 그리고 우현은 보배의 마음을 어떻게 돌릴지 기대되는 가운데, 강타 역시 복수의 대상인 장용과 사랑하는 보배를 사이에 두고, 복수와 사랑 중 어떤 것을 택할 것인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보배의 출생의 비밀은 오는 10일(토) 방송되는 11회 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본 : 이홍구 연출 : 이형선 제작사 : 플랜비픽처스 홍보 : 모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