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usic & Soul
※ 국내 펑크음악의 선두주자, 기타리스트 한상원이 이끄는 한상원밴드 <음악여행 라라라> 첫 출연!
■ 한상원밴드, 펑크뮤직의 진수 선보여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한상원밴드가 첫 출연한다. 한상원은 국내 펑크뮤직의 대표 뮤지션으로 버클리 음대를 알린 1세대 유학파 뮤지션이기도 하다. 또한 솔로 활동과 긱스 등을 거쳐 지금은 제자들과 함께 결성한 한상원밴드로 활동하고 있는 펑크 기타리스트이다.
한상원밴드는 한상원이 만든 곡 'Seoul Soul Soul', '너의 욕심', 'Solitude'부터 산타나의 'Everybody's Everything'까지 스승과 실력파 제자들이 함께 꾸미는 화려한 펑크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날 MC 김창완 또한 한상원의 연주를 듣고 "비비킹이 내려오신 것 같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한상원의 현란한 기타연주 외에도 그가 음악을 시작하고 펑크 뮤직에 빠지게 된 속깊은 이야기까지 국내 펑크뮤직의 정상에 서 있는 한상원의 음악인생사를 들어볼 수 있다.
<음악여행 라라라> 3월 31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 추억의 그룹, 신촌블루스 출연! <음악여행 라라라>
■ 신촌블루스 엄인호, 음반 계획 깜짝 발표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1980년 후반부터 1990년까지 한국적 감수성을 담은 음악들로 사랑받은 프로젝트 그룹 신촌블루스가 첫 출연한다. 사실상 신촌블루스의 유일한 고정멤버로 남아있는 엄인호는 이 날 객원 세션들과 함께 출연해 '내 맘 속에 내리는 비는', '건널 수 없는 강', '당신이 떠난 뒤에도' 등 아련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노래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엄인호는 전 사랑과 평화 기타리스트 최희철과 전 들국화 드러머 주찬권 등과 함께 새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깜짝 공개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세월을 비껴간 음악에 대한 열정과 신촌블루스 시절의 추억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음악여행 라라라> 3월 31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선곡리스트 1. Seoul Soul Soul + 너의 욕심 (한상원밴드) 2. Solitude (한상원밴드) 3. 이런 내 맘을 너는 알까 (한상원밴드) 4. Everybody's Everything (한상원밴드) 5. 내 맘 속에 내리는 비는 (신촌블루스) 6. 건널 수 없는 강 (신촌블루스) 7. 당신이 떠난 뒤에도 (신촌블루스)
연출 : 박석원 진행 : 김창완 출연 : 한상원밴드, 신촌블루스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