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OST 참여한 인연으로 응원차 방문 - 24일(수) 시청률 17.1%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 갱신
MBC 아침드라마「분홍 립스틱」(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의 촬영장에 가수 간종욱이 깜짝 방문했다.
신규 앨범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간종욱은 바쁜 방송 활동에도 불구하고 지난 24일 「분홍립스틱」 촬영장을 직접 방문해 출연진과 제작진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깜짝 방문은 「분홍립스틱」 OST에 간종욱이 참여한 인연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늦은 밤 11시 촬영장에 도착한 그는 햄버거 100인분을 준비,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직접 나누어 주는 정성을 보였으며, 서로 덕담을 나누는 등 가족 같은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극중 가은의 아버지인 유동국 역을 맡은 남일우가 OST의 ‘깊은 한숨’을 요청, 즉석에서 멋진 라이브를 선보여 출연진과 제작진으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이번 방문에 주인공 박은혜를 비롯한 서유정, 박광현 등 출연진과 제작진들은 “갑작스런 방문에 깜짝 놀랐는데 바쁜 와중에 야식까지 준비해 응원을 와줘서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이번 앨범이 대박나길 바란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이에 간종욱은 “촬영현장에 계신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분홍립스틱이 국내 인기에 힘입어 대만까지 수출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대만에서도 많은 사랑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분홍 립스틱」은 지난 24일(수) 방송분이 시청률 17.1%(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갱신했고, 25일(목) 시청률도 16.8%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기획 : 최용원 제작 : 김정호 극본 : 서현주 연출 : 최창욱 출연 : 박은혜, 이주현, 서유정, 박광현, 독고영재, 남일우, 김영란, 오미연, 유지인, 이정용, 성웅, 김민좌, 김은지, 리마리오, 정유찬, 김수정 홍보 : 모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