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정인, <음악여행 라라라> 출연!
내용

소리에의 몰입

※ 정인, <음악여행 라라라> 출연!

■ 비욘세 'Honesty' VS 정인 'Honesty'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보컬리스트 정인이 출연한다. 정인은 지플라를 비롯해 수많은 가수들의 음반 피쳐링에 참여해오다 올해 첫 솔로음반을 발표했다. 이번 <음악여행 라라라> 무대에서 정인은 타이틀곡 '미워요'를 비롯해 남자친구에 바치는 신곡 '고마워' 외에도 오랜 세월을 함께 해온 리쌍이 우정출연해 '리쌍 부르쓰' 무대를 풀밴드 라이브로 함께 꾸밀 예정이다.

또한 비욘세가 리메이크해서 화제가 됐었던 빌리조엘의 'Honesty'를 정인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정인이 선보인 'Honesty'는 비욘세 리메이크 버전 못지않게 파워풀하고 애절한 감성으로 선보이며 비욘세 버전과 비교해서 들어보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 정인의 10년 후의 모습은? "포크듀오"!

한편 정인은 10년 후의 모습에 대해 포크듀오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깜짝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정인이 미리 지어놓은 10년 후의 포크듀오, 그 포복절도할 팀명이 공개된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깊은 소울의 울림!
보컬리스트 정인의 음악세계
<음악여행 라라라> 3월 24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 화려한 기타연주로 만나는 김연아 경기곡 '007 제임스 본드 테마'!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천재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첫 출연한다. 박주원은 그동안 이소라, 윤상 등 수많은 뮤지션들의 라이브 기타 세션으로 활동하다 국내 최초 스페니쉬 연주음반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은 기타리스트이다.
박주원은 이 날 방송에서 김연아 경기곡으로 화제를 모았던 007 제임스 본드 테마를 화려한 기타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흥겨운 기타 연주곡으로 재탄생한 007제임스 본드 테마는 음악팬을 비롯해 김연아의 무대에 열광했던 팬들에게도 이번 밴쿠버 올림픽, 그 영광의 기억을 되살려주는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또한 박주원의 기타 연주와 함께 재즈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의 하모니카와 가수 정엽의 노래로 'Nothing Better', 'Night in Camp Nou' 등 풍성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화려한 기타의 향연, 천재 기타리스트 박주원
<음악여행 라라라> 3월 24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선곡리스트
1. 고마워 (정인)
2. 미워요 (정인)
3. 리쌍 부르쓰 (정인 Feat.리쌍)
4. Honesty (정인)
5. Night in Camp Nou (박주원 Feat.정엽)
6. Nothing Better (박주원 Feat.정엽)
7. 007 James Bond Theme (박주원 Feat.전제덕)

연출 : 이흥우
진행 : 김창완
출연 : 정인, 박주원(with 정엽, 전제덕)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3-23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