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네 배우 한 자리에 모여 팀워크 과시 - 임하룡, 추억의 콩트 선보여 폭소만발
MBC 새 일일시트콤「볼수록 애교만점」(극본 최진원 양희승 등, 연출 사화경 임정아 강영선)의 출연진들이 3월 22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인기 예능프로그램「세상을 바꾸는 퀴즈」(연출 박현석 김유곤, 이하 세바퀴)를 찾았다. 「세바퀴」에 출연한 임하룡, 송옥숙, 이선호, 김바니는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하며 선우용여, 임예진, 이경실 등「세바퀴」식구들과 거침없는 수다를 나눴다.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임하룡은 흥겨운 노래를 선보이기도 하고, 여전한 입담과 재치를 과시하며 철부지 아버지 역할을 맡은 이번 시트콤에서의 코믹 연기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임하룡은 <추억의 책가방> 시절로 돌아간 교복차림으로 등장해 박명수, 구하라, 임예진, 김태현 등과 콩트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볼수록 애교만점」은 집나간 남편을 대신해 세 딸을 키워낸 열혈엄마 송옥숙과 15년 만에 뻔뻔하게 돌아온 아버지 임하룡을 중심으로 세 딸과 주변의 남자들이 좌충우돌 가족을 이루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볼수록 애교만점」팀이 출연한 「세바퀴」는 20일(토)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오랜만에 「세바퀴」에 출연한 박명수와 트로트 가수 김단아, 카라의 니콜, 구하라 등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원만식 연출 : 박현석, 김유곤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출연 : 선우용여, 임예진, 송옥숙, 이경실, 이경애, 조혜련, 김지선, 김단아, 니콜, 구하라, 김바니, 조형기, 임하룡, 김학래, 박명수, 김태현, 이선호, 창민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