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1990년 3월 19일 첫 전파를 탔던 국내 팝음악 전문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FM4U 91.9Mhz, 저녁 6시~8시)가 오는 3월 19일(금),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방송을 준비한다.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이미 20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배철수가 선정한 100장의 음반 발매’와 서적 ‘배철수의 음악캠프 20년, 그리고 100장의 음반’을 출판한 바 있으며, 20주년이 되는 3월 19일에는 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특집방송’ 을 마련했다.
먼저, 1,2부에는 현재 음악캠프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임진모, 김태훈, 배칠수, 전주현이 출연해 가족 같은 분위기의 방송이 연출된다. 특히, 이 시간에는 그동안 「배철수의 음악캠프」와 함께한 청취자들의 의견과 질문 내용들도 포함해 꾸며진다.
3,4부 초대석 ‘사람과 음악’에서는 라디오 DJ의 살아있는 역사 배철수와, 신뢰도 1위의 언론인 손석희가 만난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끌만하다.
이날 방송은 진행자와 게스트의 구분 없이 서로가 서로를 인터뷰 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수많은 이들을 인터뷰해 온 ‘베테랑’ 진행자 두 명의 인터뷰 기술이 유례없이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날카로운 질문으로 유명한 진행자 손석희와, 트레이드마크인 너털웃음처럼 편안한 진행의 배철수, 이 두 DJ의 전혀 다른 스타일이 만나 어떤 분위기를 만들어 낼지 역시 이 날 방송의 청취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본인이 진행하는 방송 외에 다른 방송에 잘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손석희 교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전신인 ‘젊음의 음악캠프’를 진행했던 인연을 바탕으로 특별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이 날 방송에서는 평소 팝송 애호가로 알려진 손석희 교수가 추천하는 팝송들도 선곡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금 다른 스타일이지만 비슷한 느낌이 많은 ‘이 시대의 멋진 두 남자’의 만남은 오는 19일(금)에 이뤄진다.
연출 : 정홍대 홍보 : 모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