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단비> 필리핀 아이타족을 만나다!
내용

<일밤-단비>, 쓰레기산 파야타스에는 과연 어떤 기적을?

<단비>팀이 닉쿤과 송지효와 함께 필리핀으로 떠났다. 필리핀에서 처음 찾아간 곳은 쓰레기가 산을 이루는 파야타스. 아름다운 풍광 속 필리핀을 생각했던 출연자들은 그 어떤 곳보다 훨씬 더 열악한 그곳의 상황에 놀랐다고 전했다.

쓰레기산에서 태어나 평생을 그곳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의 소원은 다른 세상을 경험해보는 것. 그래서 <단비>팀은 아이들을 위해 깨끗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 목욕도 하고, 바비큐 파티도 열고, 물놀이도 즐기는 등 아주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했다고 한다.

또한 먹을 것이 없어 쓰레기를 먹어야 하는 슬픈 현실의 아이들을 위해 이번엔 '우물'이 아닌 '빵집'으로 새로운 기적을 선물하고 돌아왔다고 한다. <단비>팀이 쓰레기산 파야타스에 꽃피운 희망은 과연 무엇일지, 오는 3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공개된다.

<단비>, 필리핀 아이타족을 만나다!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세계 곳곳을 찾아가 기적을 선물하는 <단비>가 이번에는 필리핀의 아이타족을 만나 화제다. 아이타족은 600년동안 휴화산이었던 피나투보 화산이 폭발하면서 삶의 터전을 잃고 굶주림과 싸우며 힘겨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필리핀 원주민이라고 한다.

아이타족을 만나러 가는 길은 화산지형 때문에 4륜구동차를 통해서만 갈 수 있는데, 울퉁불퉁하고 험난한 길과 화산재 때문에 먼지를 뒤집어쓰는 등 고생도 많이 했지만, 아이타족이 사는 자연속의 아름다운 풍경에 피곤함을 잊었다고 한다. <단비>팀은 아이타족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배워보기도 했는데, 이른바 정글생존법!

이에 정형돈, 윤두준과 함께 허접 삼형제라는 새로운 캐릭터로 맹활약하고 있는 김용만이 거품나는 나무껍질로 머리감기를 체험하면서 아이타족 할머니와 함께 필리핀판 '집으로'를 연상하게 하는 큰 재미를 선사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마르코와 닉쿤의 코코넛나무 열매따기 대결과, 닉쿤과 송지효가 함께 한 검은 물소 타기 등 원주민 체험을 통해 배꼽 잡는 웃음을 준비한 <단비>의 '필리핀 2부'는 오는 3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방송된다.

송지효, 방송 최초 다이빙 포즈 선보여!

'단비' 촬영을 위해 닉쿤과 함께 필리핀을 방문했던 송지효가 평생을 쓰레기산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아주 특별한 추억 만들기편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아이들과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출연진들은 송지효의 몰래 카메라를 시도했는데, 순수한 송지효는 별다른 의심 없이 몇 차례고 물속으로 다이빙을 해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다고 한다. 잠깐이지만 모두들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송지효의 해맑은 미소가 돋보이는 <단비>의 '필리핀 2부'는 오는 3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방송된다.

닉쿤, "아이들을 위해 얼마든지 땀 흘리며 일할 수 있다!"

<단비> 촬영을 위해 필리핀을 다녀온 닉쿤에 대한 훈훈한 이야기가 알려져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평소 착한 성품으로 소문난 닉쿤은 <단비> 프로그램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출연 결정을 했다.

필리핀 현지에 도착해서도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쓰레기산 아이들을 위해 함께 쓰레기를 줍는 등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였고, 아이들을 위해 어떤 힘든 일도 상관없으니 더 많이 일하게 해달라며 의욕을 보여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아이타족을 만나러 가서는 그들의 안타까운 사정을 듣고 더 많은 도움이 되고 싶다며 땀을 뻘뻘 흘리며 일손을 도와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몸소 실천하고 왔다고 한다. 닉쿤의 착한 마음이 빛나는 <단비>의 '필리핀 2부'는 오는 3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성치경
출연 : 김용만, 김현철, 정형돈, 안영미, 윤두준, 마르코 / 닉쿤, 송지효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3-12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