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시청률 15.1%(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 기록
MBC 아침드라마「분홍 립스틱」(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의 가은(박은혜 분)이 드디어 남편인 정우(이주현 분)와 친구 미란(서유정 분)의 관계를 알게 됐다.
그 동안 자신의 야망을 위해 가은과 결혼을 택했던 정우는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미란과 내연사이로 지내왔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미래를 약속하는 정우와 미란의 사이를 전혀 몰랐던 가은. 정우의 행동에 의구심을 갖지만 그 상대가 미란인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결국 술에 취해 가은을 찾아온 미란을 통해 가은은 두 사람의 관계를 파악하게 된다. 가은을 친구로 생각한 적 없다는 미란의 말들을 통해 놀란 가은은 돌아가는 그녀가 놔두고 간 핸드폰을 통해 정우를 확인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란의 오피스텔을 찾아간다.
그곳에서 정우와 미란의 대화와 키스 장면을 목격한 가은은 충격에 휩싸인다. 그 동안의 정우의 행동을 되돌아보며 가은은 끝내 오열하고 만다.
그동안 시청자들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미란과 정우의 사이를 가은이 빨리 알려 차렸으면 좋겠다.”, “가은이 진정한 사랑을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며 가은을 응원해 왔다.
가은 역을 맡은 박은혜는 “이제 진실을 알게 되는 것 같다”며 “순진하기만 했던 가은이 점차 변해가는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은이 진실을 알고 그 배신감의 고통으로 몸부림치는 안타까운 모습은 오는 12일(금) 오전 7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분홍 립스틱」은 10일(수) 방송분이 시청률 15.1%(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획 : 최용원 제작 : 김정호 극본 : 서현주 연출 : 최창욱 출연 : 박은혜, 이주현, 서유정, 박광현, 독고영재, 남일우, 김영란, 오미연, 유지인, 이정용, 성웅, 김민좌, 김은지, 리마리오, 정유찬, 김수정 홍보 : 모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