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살맛납니다] 자체 최고 시청률 19.2%, 살맛나는 시청률 고공행진!
내용
- 19.2%로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한 <살맛납니다> 
  살맛나는 시청률 고공행진 중!


MBC 일일연속극 <살맛납니다>(극본 박현주 연출 김대진 강대선)가 9일(화) 방송된 95회에서 시청률 19.2%(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mS 조사에서는 18.4%(수도권)의 시청률로 일일 시청률 1위를 이어갔다.

95회에서는 인식(임채무 분)의 병환으로 민수(김유미 분)에게 등을 돌리는 인식의 가족들과 그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유진(이태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민수의 문제로 유진과 대립하던 인식은 뇌출혈로 쓰러지고, 장시간의 수술 후 병세가 호전됐다.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말에 옥봉(박정수 분)은 민수와 유진이 헤어질 것을 조심스레 권하고,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는 유진은 잔인한 양자택일의 기로에 서게 된다.

10일(수) 방송될 96회에서는 둘 중 누구도 선택할 수 없는 유진의 가슴앓이가 절절히 그려질 예정이다. 술에 만취한 유진은 민수의 집 앞을 찾아와 아무런 도움도 될 수 없는 자신의 처지를 눈물로 고백 하고, 그런 유진을 보며 마음의 결정을 내린 민수는 인식의 병실을 찾는다.

한편, <살맛납니다>는 100회를 기점으로 극 전개의 크나큰 전환점을 맞게 된다. 달라도 너무 다른 인식과 만복. 파란만장한 두 가족의 일대기는 저녁 8시 15분 <살맛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0-03-10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