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좋은날] 29살, 나이 차이를 이긴 유퉁 부부의 '즐거운 나의 집'
내용
유퉁 부부 & 딸 '즐거운 우리 집~'

코믹한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개성파 배우 유퉁!
오랜만에 만난 그의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피어 있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29살 연하의 몽골인 부인 '자르갈'과 6살 난 딸 '다예' 때문!
오순~도순~ 행복한 유퉁 가족의 일상 속으로 모두 따라오세요~

유퉁 가족이 원시생활을 한다?!


소문의 진상 확인을 하기 위해 유퉁 가족이 살고 있다는 제주도로 찾아 간 제작진!
혹시나 했건만,,, 유퉁 가족, 정말로 몽골식 전통 주택 ‘게르’에서 생활 중이었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몽골 사촌들의 도움을 받아 손수 게르를 완성했다는 유퉁!
최근 그는 자신의 예술 작품 전시를 위한 미술관 건립에 여념이 없다는데...
직접 물을 긷고, 땔감을 공수해야 하는 자급자족 유퉁 가족의 특별한 게르 생활기, 전격 공개!

이제는 한국 아줌마 다 됐다~

올해로 한국 생활 6년차! 완벽한 주부로 거듭난 '자르갈',
거기에 깜찍한 애교로 아빠, 엄마를 살살~ 녹이는 딸 '다예'에 이르기까지!
제주도에서 알콩달콩 살아가는 유퉁 부부의 모든 것, 러브하우스에서 공개합니다~

아주 특별한 서울 나들이에 나선 유퉁 가족!

바다가 없는 몽골에서 생활한 아내와 사촌들을 위해 유퉁이 준비한 것은?
바로 대형 수족관 체험! 난생 처음 보는 희귀한 바다생물의 모습에 어린 아이처럼 신이 난 유퉁 가족들!
여기에 한국 최고의 보양식, 삼계탕 시식까지~ 과연 이들의 반응은?

29살의 충격적인 나이 차이!

그러나 세대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 한다는 유퉁 부부~
불같은 성격의 유퉁과 오히려 2살 연상으로 느껴질 만큼 어른스러운 아내 자르갈!
언제나 서로에게 맞춰주고 양보하기 때문에 부부싸움은 남의 집 이야기라는데...
유퉁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생이야기와 만남에서 결혼까지의 유쾌한 부부 토크!

유퉁 가족의 좌충우돌 제주도 정착기!
 
세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자유로운 생활을 즐겼던 유퉁, 그가 방랑생활의 종지부를 찍고, 제주도에 특별한 삶의 터전을 마련했다!
29세의 나이차이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유퉁의 몽골인 아내 자르갈.
유퉁은 고향을 그리워 할 아내를 위해, 제주도에 몽골의 전통가옥 ‘게르’를 짓고 살고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도의 특성에 맞춰 유퉁이 직접 지은 ‘게르’에 아내는 감동을 금치 못했다. 제주도 ‘게르’에서 직접 물을 긷고, 땔감을 하러 다니는 자급자족 생활을 하고 있는 유퉁!
주변의 들판을 화장실로 이용하는 자연 그대로의 생활을 하고 있다는데... 재주 많은 딸 다예의 재롱과 춤에, 웃음이 끊일 날이 없는 유퉁의 해피하우스를 공개한다!
또한 유퉁은 본인의 오랜 꿈인 미술관을 건설하기 위해 몽골에서 온 친척들과 공사에 열중이라는데...

몽골 가족과 함께한 유퉁 가족의 서울 나들이~
곧 한국을 떠날 몽골 가족과, 6살 난 딸 다예를 위해 서울 나들이를 계획한 유퉁 가족!
대형 수족관을 방문한 유퉁 가족은, 처음 본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 하고~
바다가 없는 몽골에서 살아온 몽골 가족 역시 나들이 내내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5개월 동안 함께 동고동락하며 미술관 건설을 물심양면으로 도운 몽골 가족!
유퉁은 그들을 위해 기운을 북돋아주는 최고의 보양식 삼계탕을 대접하고,
유퉁 가족 모두 삼계탕의 맛에 흠뻑 빠졌는데...
마침, 나들이 날 생일을 맞은 유퉁의 몽골인 양아들 오그나!
아내 자르갈이 센스 있게 준비한 생일케이크로
가족 모두 모여 생일을 축하해주며, 끈끈한 가족애를 확인 했다는데...

29살의 충격적인 나이차이! 유퉁 부부가 사는 법~

촬영차 방문했던 몽골에서 만나 부부의 인연을 맺은
유퉁(53)과 몽골인 아내 바상 자르갈(24).
29살이라는 충격적인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유퉁 부부는 세대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 한다는데~ 29살의 나이 차이를 가진 유퉁 부부가 사는 법은 과연 무엇일까?
불같은 성격을 가진 다혈질의 유퉁과 오히려 연상으로 느껴질 만큼 어른스럽고 너그러운 아내 자르갈.
서로 정 반대되는 성격이 오히려 남다른 금슬의 비결이라고 한다.

몽골에 살고 있는 아내의 가족에게 직접 한국 음식의 요리법을 전수한 유퉁,
현재 아내의 가족이 운영하는 한식당은 몽골에서 인기 최고라는데~
알고 보면 애처가인 유퉁의 특별한 아내 사랑법을 공개한다!

4번의 결혼 실패 끝에 행복한 가정을 얻은 유퉁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생이야기와
유퉁 부부의 만남에서 결혼까지 전 과정을 <기분 좋은 날>에서 낱낱이 밝힌다!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유퉁 가족!
3월 3일 오전 9시 30분 <기분좋은날>에서 만나 본다.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0-03-02 1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