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정용화-서현, 풋풋한 첫 만남!
내용

* 기 센 두 집안의 만남! '2AM'과 '브아걸'의 집들이에선 과연 어떤 일이?

'2AM'과 '브라운 아이드 걸스' 집안이 드디어 만났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조권-가인이 각자 소속된 그룹의 멤버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연 것.

특히 이 두 집안의 만남은 가인을 서럽게 만들었던 '옹 아지뱀의 시집살이' 사건과 조권을 괴롭혔던 '제아 처형의 조서방 길들이기' 사건이라는 역사가 있었던 터라 '두 그룹이 만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라는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도 컸다.

당사자인 조권-가인 역시 두 그룹의 만남이 있기 전, 살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의외로 '2AM'과 '브아걸'의 만남은 초반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하지만 두 그룹 간의 묘한 기 싸움이 펼쳐지며 '2AM'과 '브아걸'의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도 펼쳐졌다고.

기 센 두 집안의 만남은 2월 27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2AM' 창민과 '브아걸' 가인의 <식객>은 과연?

'2AM'의 창민과 '브아걸'의 가인이 이색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아담 부부가 집들이에 멤버들을 초대하며 벌어진 일.

평소 요리를 잘 하기로 유명한 '안주인' 가인과 가인의 요리를 도와주기 위해 투입된 지원군(?) 창민은 멤버들 사이에 형성된 묘한 기 싸움 때문에 두 집안의 이름을 걸고 열린 음식 대결의 대표가 되었다고.

가인은 생애 처음으로 시도하는 특급 메뉴(?)를 선보였고 이에 맞서 창민은 '창금이'라는 애칭에 어울리는 화려한 손놀림을 자랑했다고 한다. 그리고 요리 대결의 패자 그룹에겐 굴욕적인 벌칙을 요구하는 등 두 사람이 절대 승리를 양보할 수 없는 분위기를 형성했다는 후문.

'요리의 달인(?)' 가인과 창민의 요리 대결은 2월 27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우결' 정용화-서현, 풋풋한 첫 만남!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지난 주 짧은 예고편을 통해 미리 공개된 정용화-서현 커플의 가상 결혼 생활이 첫 방송 된다.

최근 '외톨이야'로 가요계에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와, 'Oh!'로 또 한 번 인기몰이 중인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의 만남은 <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 결정이 되자마자 이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정용화와 서현은 서로가 아내, 남편인지 전혀 모른 채 첫 만남을 가졌는데, 역대 <우결> 출연 커플 중 가장 최연소 커플답게 그 어떤 커플보다도 풋풋한 분위기였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을 한 뒤 씨엔블루의 연습실을 찾아 서로에 대해 본격 탐구를 했다고.

결혼에 대해 알고 싶은 게 많다는,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가진 서현과, 순정만화에서 튀어 나온듯한 외모에 유쾌 발랄한 성격을 가진 정용화는 앞으로 <우결>에서 알콩달콩 귀여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용화, 서현의 첫 만남은 어땠을지, 둘은 과연 얼마나 친해질 수 있을지, 이들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은 27일 저녁 5시 15분에 <우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2-26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