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지구 온난화로 인해 파괴된 생태계 회복을 위해 최정예 스타군단이 뭉쳤다! 전기 無, 수돗물 無, 석유화학 제품 無, 탄소zero의 생활에 도전!! 지금까지 예능 방송 사상, 전무후무한 초특급 프로젝트 <에코하우스 집짓기>를 통해 자연과 함께 하는 건강한 삶(에코=건강)을 보여주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
* 이바람 이휘재! CN BLUE 멤버와 눈 맞은 사연은?
요즘 '외톨이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신인밴드 CN BLUE 멤버 전원이 최초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첫 출연 프로그램은 다름 아닌 정용화가 MC로 활약하고 있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에코하우스>! 정용화는 멤버들의 등장에 힘을 얻어 여느 때보다 더욱 열심히 촬영에 임했으며, CN BLUE의 등장으로 촬영장의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다는 후문.
CN BLUE 멤버 전원은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에코하우스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특히, 이날 CN BLUE 출연에 가장 기뻐한 이가 있었으니 다름 아닌 이바람 이휘재! 이휘재는 CN BLUE 멤버 중 한 명이 자신의 첫사랑과 너무 닮았다며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했다. 또한 첫사랑과 닮은 멤버만 유독 챙겨 다른 이들의 눈총을 사기도 했다. 과연, 이휘재의 첫사랑을 닮은 멤버는 누구였을까?
CN BLUE와 함께 한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는 2월 21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 원시도구로 불 피우기 7전8기 정신으로 도전 끝에 성공!
<에코하우스>에서 원시도구 '보우드릴'로 불 피우기에 결국 성공했다. 에코하우스 1회부터 등장해 단 한 번도 연예인들이 성공한 적 없었던 원시도구 보우드릴(고대부터 사용되어 온 나무의 마찰력을 이용해 불 피우는 장치)!
지난주 결국 전문가의 힘을 빌어 불피우기에 성공했다. 성공의 문턱에서 늘 좌절해야했던 에코대원들. 전문가가 아닌 스스로의 힘으로 불을 피워보겠다며 다시 한 번 에코하우스의 자존심을 걸고 친환경적으로 불 피우기에 도전했다.
여느 때와는 사뭇 다른 진지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결국 끈질긴 집념과 합심으로 불씨가 일어나 모두들 열광의 도가니가 되었다.
연예인 최초! 원시도구 보우드릴로 불피우기에 성공한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매주 보우드릴에 소질을 보이며 연기를 자욱하게 피워내 보우드릴의 1인자로 꼽혔던 CN BLUE의 정용화일지! 아니면 누구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인물이 불을 피워냈을지?
7전8기 정신! 연예인이 최초로 보우드릴에 성공한 명장면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를 통해 2월 21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김영진 출연 : 이휘재, 박명수, 올밴, 천명훈, 정용화,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 박휘순, CN BLUE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