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의 스타모놀로그, 가수 김현정의 로드 인터뷰,
한스밴드의 셀프카메라, 김명민의 얼굴이 있는 풍경 등 방송
10월 20일(토) 방송될「박상원의 아름다운 TV - 얼굴」은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가수 이현우의 스타모놀로그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김현정의 로드 인터뷰, 새 멤버를 투입,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한스밴드의 셀프카메라, 연기자 김명민의 얼굴이 있는 풍경 등이 방송된다.
코너별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스타모놀로그 - 이현우 편
여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이현우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멋있게 사는 남자 이현우를 이번 주 스타모놀로그에서 만나 본다.
가을과 어울리는 남자, 이현우가 말하는 그의 음악생활과 살아가는 이야기, 또 멋있게 사는 솔로의 사랑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 로드 인터뷰 - 김현정 편
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롱다리' 가수, 김현정 최근 독특한 음색의 개성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한껏 성숙해진 분위기로 변신, 한국 뿐 아니라 대만과 홍콩을 오가는 세계적인 무대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김현정과의 즐거운 로드인터뷰를 볼 수 있다.
* 셀프카메라 - 한스밴드 편
한동안 볼 수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한스밴드가 드디어 막내 동생 김한집 양까지 새 멤버로 투입,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다.
악기 연주에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면을 볼 수 있다. 또한 더불어 소녀다운 순수함이 돋보이는 네 자매의 깜찍한 일상을 이번 주 셀프카메라에서 엿볼 수 있다.
* 얼굴이 있는 풍경 - 김명민 편
냉철하고 터프한 이미지의 연기자, 김명민 「뜨거운 것이 좋아」에서 야비한 모습을 연기하며 자신을 꽁꽁 숨기던 그가 「아름다운 TV -얼굴」을 통해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드러냈다.
연기자로서, 또 남자로서 그리고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자신의 꿈을 실천해가며 살아가는 연기자 김명민의 모습, 이번 주 얼굴이 있는 풍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MBC
프로듀서 : 한봉근(외주제작 책임 PD, 789-2966)
제작 : 프로덕션(789-0242)
연출 : 김윤대·임태수·송경익
홍보 : 김지수(789-2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