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포미닛-현아 '골반춤' 강타 MBC 설특집 <하.땅.사>에서 체인지 성공!!
포미닛의 현아가「하.땅.사」에 떴다!
설 특집을 맞아 특별 출연한 현아는 김미려, 이국주, 나몰라패밀리의 김태환과 포미닛으로 깜짝 변신, 신선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개그맨들은 포미닛 멤버가 직접 입은 의상을 입고, 현아와 함께 '핫이슈'와 '체인지'를 완벽하게 재현, 방청객은 물론 출연진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현아는 이날 강렬한 포스를 발산! 최근 인기절정의 신곡 '체인지'에 맞춰 섹시한 '골반댄스'로 모두를 흥분케 만들었다. 반면 육중한 몸매의 김미려, 이국주에게 MC들은 "오늘따라 무대가 꽉 차 보인다" "현아 찾기 힘들었다"고 말해 방청객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현아는 < CSI 과학수사대> 코너에 깜짝 출연해 깜찍한 연기를 선보이며 숨겨진 개그 본능을 유감없이 뽐냈다. 과연 현아가 과학수사대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는 오는 2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설특집 개그 버라이어티「하.땅.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설특집 <하.땅.사> 이경실 <돌아온 도루묵 소녀>로 배꼽 잡네!
한때 장안의 화제였던 이경실의 <도루묵 여사>가 <돌아온 도루묵 소녀>로 재탄생 했다!
<돌아온 도루묵 소녀> 코너는 헬스클럽을 배경으로 관장 정찬우와 여고생으로 변신한 이경실, 조혜련, 지상렬, 김경진등이 스타와 함께 토크와 댄스, 각종대결을 펼치며 웃음을 주는 코너이다.
<돌아온 도루묵 소녀>의 첫 게스트로 근육맨 김종국이 출연해 동물 흉내 내기와 입으로 물 총 쏘기 등 개인기 실력을 발휘, 녹슬지 않은 예능 감을 선보였다. 특히 조혜련은 김종국에게 자신의 코믹댄스를 전수, 김종국의 신곡 '이 사람이다'에 '숑크숑크송' 안무를 접목시켜 모두를 포복절도케 만들었다.
이날 운동 대결이 펼쳐졌는데 김종국의 가슴 근육이 공개돼 촬영장 곳곳에서 여성들의 탄성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종국은 세바퀴를 패러디한 <네바퀴>에도 출연해 김미려 등 드센 아줌마들의 뜨거운 대시에 또 한 번 곤욕을 치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설날인 14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설특집 개그 버라이어티 <하.땅.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구산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