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가인, 영어 울렁증을 센스와 폭풍 친화력으로 완전 극복!
내용

* 가인, 영어 울렁증을 센스와 폭풍 친화력으로 완전 극복!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중인 조권과 가인의 신혼집에 첫 손님이 찾아왔다. 이들의 신혼집을 찾은 첫 손님은 아프가니스탄 출신의 외국인.

영어에 서툰 조권과 가인은 한국어를 못 하는 외국인의 등장에 패닉 상태에 빠졌지만, 이내 두 사람만의 재치를 발휘하며 친화력을 자랑했다. 조권은 신세대답게 최첨단 기계를 이용, 영어 단어를 찾아가며 정통 영어(?)에 도전하려 했고, 평소 영어 울렁증이 있던 가인은 폭풍 친화력을 선보이며 동갑내기인 외국인과 절친이 됐다.

이어 두 사람은 흔히 외국인들에게 선보이는 한국 문화 체험을 벗어나 그들만의 특별한 한국 문화 체험인 '코리안 핫 트렌드 따라잡기'를 기획하고, 트렌드세터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외국인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들의 노력과 놀라운 속도의 친화력에 외국인 역시 감탄했다는 후문.

외국인과 아담 부부의 '절친 노트' <우리 결혼했어요>는 2월 13일에 방송되며, 이 날은 설 연휴를 맞아 오후 5시부터 80분간 방송된다.

* 이선호-황우슬혜, 이제는 정말 '우결' 캐스터들과 한 식구!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지난 주 <우결>스튜디오 녹화 장에 깜짝 방문해 직접 캐스터들을 초대, 모두를 놀라게 만든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신혼집들이 편이 방송된다.

이들의 신혼집에 초대된 다섯 명의 캐스터들은 집들이 선물로 간단한 음식거리와 주류를 사들고 와 두 사람을 행복하게 했다.

이선호와 황우슬혜는 처음에는 캐스터들과 쉽게 어울리지 못하고 어색한 기류가 흘렀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과 섞여 개인기를 보여주고 일명 '캐스터 찬양송(?)'도 불러주는 등 친밀한 모습을 보여 캐스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또, 이선호와 황우슬혜, 그리고 캐스터들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도 음식을 나눠 먹고 서로를 챙겨주는 등 완벽하게 친해진 모습을 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이선호, 황우슬혜 부부의 친목도모 집들이 편은 13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 이선호-황우슬혜, 크루즈 신혼여행!

'우결'에서 실제 신혼부부와도 같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호-황우슬혜 커플이 이색 허니문을 떠났다.

첫 만남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오해와 다툼의 나날도 있었지만, 결혼식과 집들이 등 신혼부부의 과정을 차근차근 진행해온 두 사람은 결혼 후 처음으로 크루즈 여행 미션을 받고 크루즈에 올랐다.

하지만 그들의 크루즈 여행은 생각만큼 순탄치는 않았다고. 부산에 위치한 국제 크루즈 터미널에서 크루즈에 승선을 한 이선호와 황우슬혜는 깜짝 놀랄만한 크루즈 여행 일정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결국 두 사람은 꿈꿨던 크루즈 여행은 포기를 해야 했으나, 이내 신혼여행을 온 신혼부부답게 한껏 부풀어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크루즈에서 펼쳐진 이선호, 황우슬혜의 좌충우돌 대반전 신혼 여행기 1탄은 설 연휴 첫 날인 13일 토요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이선호, 황우슬혜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2-12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