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조권, 생애 첫 키스는 가인에게?
조권이 생애 첫 키스에 도전한다. 2AM의 신곡 <죽어도 못 보내> 뮤직비디오에서 가인과 함께 키스신 촬영을 한 것.
조권은 지난 주 2AM 멤버들의 조언에 따라 '짐승 남편'으로서 강한 모습을 선보이며 가인을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불러냈다. 촬영장에 도착해서야 키스신인걸 알게 된 가인은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의상협찬까지 받아오는 등,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서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키스신은 2AM 멤버들과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합세한 협공작전 덕분에 진지하게 진행되었다.
이 날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조권은 여자들의 로망인 '벽으로 밀치고 키스하기' 기술을 선보이는 등 '짐승 남편'으로서의 터프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들이 과연 키스에 성공했는지는 2월 6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이선호, 우결 스튜디오 녹화장 깜짝 방문!
<우결> 스튜디오 녹화 장에 이선호가 깜짝 등장했다.
이선호는 캐스터들이 모여 스튜디오 녹화를 하고 있는 와중에 불쑥 나타났고, 매 회 TV 화면을 통해서만 봐왔던 이선호의 예고 없는 등장에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의 임슬옹, 정진운은 놀라 두 눈이 휘둥그레졌다.
사실 이선호가 스튜디오 녹화 장을 찾은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신혼집에 다섯 명의 캐스터를 초대하기 위함이었다고 하는데...
평소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가상 결혼 생활을 지켜보며 열렬한 지지를 해주던 박미선, 김나영, 김정민, 2AM 임슬옹과 정진운은 이선호의 모습을 보고 인사를 나누면서도 실제로 만난 건 처음이라 마치 서로 연예인을 만난 사람처럼 대했다고.
과연 스튜디오 멤버들은 이선호의 깜짝 초대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이선호의 스튜디오 녹화장 깜짝 등장 편은 6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이선호, 황우슬혜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