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파스타」현욱과 유경의 눈 키스, 자체 최고 시청률 19.7% 기록
내용

MBC 월화 드라마「파스타」(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가 2일(화) 방송된 10회에서 19.7%(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1위와의 격차는 단 2.3%. 전국 기준으로도 17.2%를 기록하며 20% 진입을 눈앞에 뒀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S미디어코리아 조사에서는 18.2%(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0회에서 "내 주방에 여자는 없다"고 외치던 현욱(이선균)은 결국 유경(공효진)의 마음을 받아들였다. 현욱이 유경의 눈에 키스하며 10회가 마무리되어 본격적으로 시작될 두 사람의 '주방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은 최고조에 달했다. 그 장면을 주방 막내 은수(최재환)가 우연히 보게 된 장면이 예고에 등장해 두 사람의 비밀 연애가 과연 언제까지 지속될 지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10회에서는 라스페라의 '홍합 스페셜 데이'를 맞이해 홍합으로 만든 다양한 요리들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세영(이하늬)과 이태리 파 요리사들의 육수 다툼으로 인한 주방의 실감나는 소동도 빠른 전개로 깔끔하게 담았다.

「파스타」는 열정 가득한 초보 요리사 유경과 까칠한 주방장 현욱을 중심으로 주방에서 펼쳐지는 '일'과 '사랑'을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맛깔스럽게 그리고 있다. 매회 펼쳐지는 맛의 향연과 함께 감각적인 대사와 연출이 배우들의 열연과 어우러지며 인기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섭게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맛있는 드라마 「파스타」의 상승세가 계속해서 이어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획 : 고동선
제작 : 차호근, 임종원
극본 : 서숙향
연출 : 권석장
출연 : 공효진, 이선균, 이하늬, 알렉스, 이형철, 변정수, 이성민, 장용, 윤용현, 조상기, 하재숙, 백봉기, 허태희, 최재환, 김태호, 노민우, 현우, 정다혜, 손성윤, 최민성, 김동희 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2-03 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