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월화 드라마「파스타」(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가 1일(월) 방송된 9회에서 17.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2위 자리를 지켰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S미디어코리아 조사에서는 16.4%(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9회에서는 현욱(이선균)과 세영(이하늬)의 대립 속에 유경(공효진)이 주방에서 현욱을 보호하려다 다치게 되고, 이 과정 속에서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현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스페라의 홀 막내로 복귀한 설사장(이성민)은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손님 역할로 깜짝 출연한 류승범도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극중 류승범이 주문한 '트러플 딸리아뗄레'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2일(화) 방송될 10회에서는 손을 잡으며 유경에게 한 걸음 다가선 현욱과 현욱의 목소리에도 웃음이 절로 나는 유경의 모습이 더욱 사랑스럽게 그려질 예정이다. 세영과 이태리 파 요리사들의 대립 속에 라스페라를 위해 한 걸음에 달려 온 해고 요리사 3인방의 의리도 빛을 발할 예정이다. "내 주방에 여자는 없다"고 외치던 현욱이 유경 앞에서 어떤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지 두 사람 사이의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파스타」는 열정 가득한 초보 요리사 유경과 까칠한 주방장 현욱을 중심으로 주방에서 펼쳐지는 '일'과 '사랑'을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맛깔스럽게 그리고 있다. 매회 펼쳐지는 맛의 향연과 함께 감각적인 대사와 연출이 배우들의 열연과 어우러지며 인기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획 : 고동선 제작 : 차호근, 임종원 극본 : 서숙향 연출 : 권석장 출연 : 공효진, 이선균, 이하늬, 알렉스, 이형철, 변정수, 이성민, 장용, 윤용현, 조상기, 하재숙, 백봉기, 허태희, 최재환, 김태호, 노민우, 현우, 정다혜, 손성윤, 최민성, 김동희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