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가인, 조권의 프러포즈 이벤트에 "내 눈에 조권밖에 안 보여~"
내용

* 가인, 조권의 프러포즈 이벤트에 "내 눈에 조권밖에 안 보여~"

조권이 박진영의 콘서트에서 가인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철저히 비밀리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콘서트 중간, 갑작스럽게 '청혼가'를 부르는 조권의 모습에 가인은 깜짝 놀랐지만, 콘서트 관객들의 축하와 환호를 받으며 황홀한 기분을 만끽했다는 후문.

특히 조권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박진영까지 특별 조언을 해주며 힘을 실어주었다고 한다.

그 후, 가인은 이벤트에 대한 인터뷰에서 주위에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자신의 눈엔 조권밖에 안 보였다고 말하며 프러포즈 받았을 당시에 행복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냈다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업그레이드시킨, 조권의 '청혼가' 이벤트는 30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이선호-황우슬혜, 또 한 번 진한 스킨십 눈길!

'우결'에 출연 중인 이선호-황우슬혜 커플의 패션 화보가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다.

매 회 아슬아슬한 스킨십과 때로는 리얼하게 다투기도 하는 현실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실제 신혼부부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커플은, 이번 '싱글즈'의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연출했다.

화보의 콘셉트대로 평소와 달리 과감한 스타일의 옷을 입은 두 사람은 그들이 가진 외모만큼 매우 화려하고 섹시한 분위기로 변신, 아찔할 정도의 과감한 스킨십까지 더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도발적인 모습은 어떨지,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은 30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가수 김정민, '우결' 캐스터의 재발견!

가수 김정민이 <우결> 속 고정 캐스터로 맹활약을 하고 있다.

김정민은 실제로 11살의 나이차와 한국인 남편, 일본인 부인이라는 국경의 차를 극복하며 결혼에 골인한 국제적 품절남.

조권-가인 커플을 보면서는 후배 가수로서의 애정을 아끼지 않으며 라디오 생방송 라이브나, 음악방송에 관해 가수만이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감정을 시청자에게 잘 전달하고, 이선호-황우슬혜 커플을 지켜보면서는 자신의 싱글시절, 신혼시절을 보는 듯 하다며 30대 남성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등, 남성시청자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다.

앞으로도 김정민은 <우결>을 보는 30대 남성층의 입장을 대변하며 <우결>속 캐스터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이선호, 황우슬혜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1-30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