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음악여행 라라라> 쨍한 겨울 이야기
내용

※ 빅마마 이영현과 아이유가 만나면?!!
<음악여행 라라라> 2색 디바의 만남

■ 전혀 다른 매력의 두 디바의 환상 하모니!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빅마마 이영현과 차세대 디바를 꿈꾸는 아이유가 동반 출연한다. 가요계에서 걸출한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영현과 아이유는 '애인있어요',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 등을 함께 부르며 띠동갑의 나이차와 극과 극의 음색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밖에도 아이유는 나미의 '슬픈 인연'을 기타연주와 함께 부르며 여고생답지 않은 성숙한 무대를 만들었고 이영현은 본인이 직접 만든 빅마마의 히트곡 ‘체념’을 부르며 소름돋는 열정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다소 의아한 조합처럼 보일 수 있는 이번 이영현과 아이유의 조인트 무대는 파워풀한 이영현의 목소리와 상큼한 매력의 아이유의 가창력이 만나 최고의 하모니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아이유는 "선배 이영현과 함께 듀엣을 하면 아무래도 비교될 것 같아 스트레스도 받고 두려웠지만 막상 합동 무대에서 잘 어울릴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영현도 <음악여행 라라라> 녹화후기 게시판에서 다른 방송에서 선보일 수 없었던 독특한 리메이크 무대를 마친 뿌듯함을 전했다.

■ 아이유에게 '구려'라고 독설 퍼부은 가수는?!
또한 이 날 녹화에서 아이유는 연습생 시절의 깜짝 비화를 털어놓기도 했다. 중학교 2학년 때 가수준비를 하며 많이 위축되어있는 상황에서 한 선배가수가 아이유의 노래에 대해 '구려'라는 촌철살인의 한 마디를 내뱉어 충격에 빠졌다는 것. 아이유는 그 후로 이를 악물고 열심히 해서 여기까지 왔지만 아직도 칭찬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영현 또한 그 가수에게서 '너 그렇게 노래하면 안 돼'라는 말을 몇 번씩이나 들었다며 아이유와 뜻밖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오늘의 이영현과 아이유를 만든 독설의 주인공은 이 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악여행 라라라> 2색 디바의 만남
이영현&아이유 편
1월 27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선곡리스트
1. 애인...있어요/이은미 (이영현&아이유)
2. 기차를 타고 + 슬픈 인연/나미 (아이유)
3. 눈 먼 사랑 + 체념/빅마마 (이영현)
4.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임현정 (이영현&아이유)
5. Love Jam (준잭)
6. Antonio's Song/Michael Franks (준잭)

연출 : 이흥우
진행 : 김창완
출연 : 이영현&아이유, 준잭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1-26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