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최근 8년 만에 새 앨범을 들고 나온 가수 ‘슈’가 지난 21일(목)「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FM4U 91.9Mhz)에 출연해 SES 최고의 명곡은 ‘너를 사랑해’라고 말했다.
원조 요정그룹이자 우리나라 아이돌그룹의 원조격인 SES의 멤버인 슈와 바다는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특집 ‘너는 전설이다’ 편에서 과거 그룹 활동을 했을 때의 에피소드와 추억을 풀어냈는데, SES 시절 바쁜 일정으로 인해 약간의 자유 시간조차 허용되지 않자 몰래 연습실을 빠져나갔다가 걸렸던 일, 연말에 있었던 한 시상식에서 당시 핑클의 멤버였던 이효리가 준 술 한잔에 취해 버렸던 일 등 다양한 소재의 이야깃거리를 나누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 날 바다와 슈는 ‘SES 시절 최고의 노래는 무엇이었는가?’라는 질문에 ‘LOVE’(5위)와 ‘I Will’(4위), ‘Just a Feeling’(3위), 그리고 ‘꿈을 모아서’(2위)를 꼽았고, 영광의 1위로는 ‘너를 사랑해’를 선정해 주목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DJ 김범수는 SES의 1집 히트곡인 ‘I’m your girl’을 R&B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하여 직접 라이브로 불러서 바다와 슈의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어 슈는 “신곡 ‘자기밖에’는 옛 애인들과 지금의 애인, 그리고 모든 남성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말했다.
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자기밖에’가 옛 애인들과 지금의 애인, 그리고 모든 남성에게 바치는 노래라며 너스레를 떨었는데, 이 날 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청취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 특집 ‘너는 전설이다’ SES 편은, 1월 21일(목) 밤 10시에 방송되었고, 다음주인 1월 28일(목) 밤 10시에는 특집 ‘너는 전설이다’ 2탄 패닉 편이 방송된다.
연출 : 송명석 홍보 : 모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