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조권의 첫사랑 후보 등장에 가인 질투심 폭발! "오방실이 너였어?!!!"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권의 첫사랑, '오방실'의 강력한 후보가 등장한다. 가인을 긴장시킨 주인공은 가인과도 친분이 있는 '포미닛'의 현아.
현아는 조권과 3살 차의 나이, 하얀 피부, 커다란 눈망울로 조권이 말한 '오방실'의 조건과 들어맞아 누리꾼 사이에서도 논란이 되었던 인물이라 이들의 만남은 더욱 흥미진진했다.
가인의 의심의 눈초리가 계속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7년 동안 연습 생활을 같이 해온 조권과 현아는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해 가인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는 후문.
'명탐정 손가인'이 되어 펼치는 가인의 '조권 첫사랑 찾기 대작전'은 1월 23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가인, "박진영 시아버님께 결혼 허락 받으러 왔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의 아담 부부 조권-가인이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박진영 콘서트를 찾았다.
8년 동안 조권을 가르쳤던 박진영은 조권에게 아버지와 같은 존재이기에 직접 찾아뵙고 정식으로 인사드리기도 마음먹은 것.
가인은 박진영과 처음 대면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시아버지~"라 부르며 며느리로서의 깜찍한 애교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평소 박진영의 열혈 팬이던 가인은 깜짝 선물과 함께 비장의 무대(?)까지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고.
가인이 박진영을 위해 준비한 깜짝 무대는 무엇인지, 그리고 박진영이 애제자 조권의 부인으로 가인을 허락했는지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된다.
* '우결' 이선호-황우슬혜, 결혼식 이후 수줍은 입맞춤!
'우결'의 이선호와 황우슬혜가 드디어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은 선남선녀로 엄선한(?) 극소수의 하객과 함께 진행됐는데, 지금까지 '우결'에서 보여줬던 결혼식보다 간소한 형태로 두 사람의 분위기와 어울리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선호와 황우슬혜는 손수 청첩장을 만들어 지인에게 보내고 전문 가수 섭외 없이 두 사람이 직접 개사하여 부른 로맨틱한 듀엣 송으로 축가를 대신했다.
특히, 결혼식 사회는 MBC 드라마 '탐나는 도다'의 주역이었던 프랑스 출신 꽃미남 탤런트 황찬빈이 맡았다. 그런데 결혼식 도중 황찬빈이 짓궂게 던진 "You may kiss the bride"라는 말에 이선호와 황우슬혜는 급작스럽게 키스해야 될 상황에 놓이게 됐다고.
과연 두 사람은 하객들 앞에서 정말 키스를 할 수 있을 것인지,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좌충우돌 결혼식 & 키스 소동은 오는 토요일 저녁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이선호, 황우슬혜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