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온 국민 마음 엿보기 <심리생활백서> 대한민국 남자들, “예쁘면 무조건 OK"?!! 남성은 여성의 외모, 여성은 남성의 능력 봐..
MBC <네 마음을 보여줘> 리얼 실험카메라 ‘심리 생활 백서’ 코너에서는 대한민국 20~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가상맞선’ 실험을 했다. 우선 ‘가상맞선’ 여성 편에서는 외모는 장동건, 원빈을 뛰어넘는 미남이지만 능력은 ‘제로’인 백수 남성과 능력은 재벌급, 하지만 외모는 별 볼 일 없는 남성을 맞선 상대로 비교 실험을 해봤다.
실험결과 맞선을 본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의 ‘외모’보다는 ‘능력’을 선택! 반면 남성들은 여성의 ‘능력’보다는 ‘외모’를 선택했다.
돈 많고 능력있는 여성이더라도 ‘첫눈에 반하게 만든’ 미녀를 이길 수는 없다?!! 도대체 왜 남자는 ‘예쁜 여자’만 고집하는 것일까? 알고 보면 단순한 남자들의 심리! 1월 25일 저녁 6시 50분 MBC <네 마음을 보여줘>에서 방송된다.
'공식 애처가’ 가수 성대현, “섹시한 몸매, 공격형(?) 여자가 좋아”
<심리생활백서> 코너 내용과 관련 이날 녹화에서 성대현은 배우자의 조건에 대한 토크를 나누던 중 “평소 이상형은 청순한 얼굴에 예쁜 눈을 가진 공격형(?)의 몸을 가진 여자”라는 폭탄발언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또한 성대현은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완벽한 배우자의 이상형’을 보며 “조건 같은 건 다 필요 없다. 조용히 있는 게 최고다” 며 “내 아내는 말을 안 할 때가 가장 사랑스럽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 스타의 마음 전격 해부! <스타! 클리닉>
- 개그맨 옥동자 정종철 아내, “셋째 임신.. 남편 때문에 유서도 썼다?!” - 개그맨 정종철, 인기 하락으로 결혼생활 적신호?!
개그맨 김지선 이후 최고의 다산왕으로 등극한 옥동자 정종철 부부가 MBC <네 마음을 보여줘> 스타클리닉을 찾았다.
한 때 결혼과 관련된 수많은 악성 루머로 마음고생을 한 정종철 황규림 부부! 하지만 이제는 결혼 4년차, 최근 셋째 임신으로 ‘다산왕’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으며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 것만 같은 이 부부에게 과연 어떤 문제가 생긴 걸까?
스타클리닉을 찾은 정종철 황규림 부부의 고민은 한 때 “남편의 바깥 생활과 무관심 때문에 우울증에 걸려 유서까지 썼었다“ 는 아내 황규림의 폭탄발언과 눈물로 시작됐다. 정종철 또한 아내 황규림이 정신적으로 그런 상태에까지 몰렸었다는 사실을 알아채지 못했던 자신의 무심함에 대해 고개를 숙였는데.. 한편 최근 슬럼프를 겪으면서 방송활동에 부진했던 정종철은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어떤 일이든 가리지 않고 해야만 했다”며 유명세 이후 찾아온 인기하락에 대한 그 동안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알쏭달쏭 알기 어려운 남녀의 진짜 속마음은 1월 25일 월요일 저녁 6시 50분 MBC <네 마음을 보여줘>에서 방송된다.
홍보: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