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400회 특집,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총결산!!
내용
세계 각국에서 실제로 있었던 놀라운 이야기들을 소개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가 드디어 400회를 맞았다. 400회를 맞이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2010년 1월 24일 10시 45분부터 12시까지 75분 동안 특집으로 방송된다.

프로그램 내용

<서프라이즈 역사>
 2002년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7년 8개월 동안 일요일 오전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방송사 최초로 실제 이야기를 드라마로 구성하여 보여주는 ‘재연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국내 최초로 외국인 배우들만으로 드라마를 제작하는 등 참신한 시도를 선보였다. 최고 시청률 24.5%, 평균시청률 19.5%로 오랜 기간 변함없이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누려온 서프라이즈! 그 역사와 함께 장수비결을 알아본다.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BEST 3>
시청자들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익스트림 서프라이즈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세계 미스터리, 역사 속에 숨겨진 진실 등 굵직한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아온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그동안 방송되었던 이야기 중 시청자가 직접 뽑은 BEST 3를 보여준다.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스페셜>
 1919년, 뇌일혈로 사망한 것으로 공식 발표된 고종. 그러나 그의 죽음에 대해 자살이라는 주장과 독살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고종의 독살의 결정적 단서가 발견되었다! 고종의 죽음에 얽힌 의혹에 대해 밀도 있게 파헤쳐 본다.

<진실 혹은 거짓 BEST OF BEST>
지금까지 방송되었던 이야기 중 가장 서프라이즈한 이야기는 무엇이었을까? 1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서프라이즈의 대표 코너로 자리 잡은 ‘진실 혹은 거짓’. 그동안 방송되었던 이야기들을 공포, 감동, 반전, 황당 등 각각 장르별로 나누어 시청자들이 뽑은 베스트 이야기들을 선별해 보여준다. 과연 시청자들이 뽑은 각 장르별 1위는?

<배우의 눈을 통해서 본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의 간판 배우라 할 수 있는 배우 이중성이 직접 제작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소개한다. 촬영현장에서 추위와 싸워가며 한 컷 한 컷을 찍기 위해 고생하는 스텝들과 동료 배우들, 또한 의사소통의 문제부터 문화적 차이까지 극복해야 하는 외국 배우들의 모습도 리얼하게 카메라에 담았다.

<축하 인터뷰>
1회부터 MC를 맡아온 김용만을 비롯하여 여자 MC 였던 서현진, 서프라이즈를 통해 스타가 된 장윤정, 그리고 현영, 김현철, 티아라, 비스트 등 많은 스타들이 서프라이즈 400회를 축하해 주었다.


홍보: 최수진 (789-2727)
예약일시 2010-01-21 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