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지구 온난화로 인해 파괴된 생태계 회복을 위해 최정예 스타군단이 뭉쳤다! 탄소배출 제로를 목표로 하는 좌충우돌 에코생활 도전기! 일요일 일요일 밤에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
* 방송 사상 최초! 단 하루 만에 생태 집짓기에 도전한다!
방송 사상 최초! 연예인들이 단 하루 만에 집짓기에 도전한다. 오직 웃기는 것 밖에 모르는 개그군단 에코하우스 대원들이 단 하루 만에 집짓기에 도전했다. 에코하우스를 짓기 전, 친환경 집짓기의 기초를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실제 집짓기에 도전하게 된 것.
예능 내공 백단, 하지만 집짓기 내공은 제로인 에코하우스 대원들! 처음 과제를 부여받고 다소 당황한 것도 사실. 하지만 당황했던 처음의 모습과는 달리, 실전에 돌입하자 에코하우스 대원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집짓기에 열중했다는 후문.
특히, '백골부대' 출신임을 과시한 장동민은 현장소장 '장소장'으로 불리며, 뛰어난 현장 지휘 능력을 보여주어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유상무는 "실제로 이렇게 집을 짓는 방송은 처음이다."라며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 방송 사상 최초, 연예인들의 친환경 집짓기 도전은 과연 성공했을지?
집짓기 초보, 에코하우스 대원들의 포복절도 집짓기 도전기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를 통해 1월 17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 천명훈, 에코하우스의 큰 형으로 군림하다?!
에코하우스에서 대원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였던 천명훈이 형으로 칭송받으며 에코하우스의 1인자로 군림하다?! 소집해제 후 [일밤-에코하우스]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는 천명훈.
최근 [에코하우스]에서 불피우기의 1인자로 등극하며 불꽃남자 천용갈이라는 별명을 얻어 엄청난 활약을 보였는데. 하지만 매주 벌칙이 걸린 대결에서 패해 에코하우스의 신데렐라로 전락하며 크게 인정받지 못했던 것이 사실.
그런데 신데렐라 천명훈이 한순간에 모두에게 형으로 인정받으며 선망의 대상이 됐다. 난생처음 닥친 상황, 천명훈은 신이 나서 마음껏 다른 대원들을 놀려대며 이 상황을 만끽했는데...
결국 에코하우스의 메인MC 이휘재는 천명훈 앞에 무릎을 꿇었고, 올밴, 조원석 등 천명훈보다 나이가 많은 대원들도 일제히 "형님~"을 외쳤다. 에코하우스 대원들이 천명훈에게 굴복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를 통해 1월 17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 천하의 이휘재, 고기 한 점에 무너진 사연은?
데뷔 18년차 이휘재! 천하의 이휘재가 고기 한 점에 무너졌다? 에코하우스 대원들은 집짓기의 기초를 배우고, 직접 집짓기에 도전하며 고된 하루를 보냈다.
힘들었던 만큼, 체력보강을 위한 특별한 점심시간을 마련했는데... 역시나 생태파괴 제로에 도전하는 [에코하우스]에서 밥 먹기란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전기 없이 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하여 고기를 직접 구워먹어야 했던 것.
기대에 부푼 마음도 잠시, 몇 시간 동안 자전거만 돌려야 했던 이휘재는 다른 것도 아닌 고기 한 점에 정색하며 화를 냈다는 후문. 부드러움의 대명사(개그계 신사)인 이휘재가 고기를 향해 울부짖는 낯선 광경에 다른 에코하우스 대원들은 당황할 수밖에 없었는데... 과연, 이휘재가 이렇게까지 고기에 목숨을 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대한민국 대표 MC 이휘재를 분노케한 '고기와의 전쟁'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대한민국 생태구조단>프로젝트 Ⅱ 에코하우스를 통해 1월 17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김영진 MC : 이휘재, 박명수, 올밴, 천명훈, 정용화, 유상무, 유세윤, 장동민, 마르코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