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하.땅.사> 패러디 大폭소 걸그룹 티아라에 도전장!
내용

걸 그룹 티아라가 개그버라이어티 「하.땅.사」에 출동했다!

돌아이 개그맨 김경진과 '나몰라 패밀리'의 김경욱, 김태환, 그리고 <괜한 자존심>의 오인택, 남명근, 양세찬이 티아라로 파격 변신, 깜찍 발랄한 오프닝 무대를 선사했다.

일명 '티나라'로 그룹을 결성한 6명의 개그맨들은 티아라가 입었던 의상과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재현, 모두를 경악케 만들었다. 특히 '아닌데!'라는 유행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괜한 자존심> 팀은 티아라 '보핍보핍'댄스의 키포인트 '고양이 춤'과 요염한 표정까지 완벽하게 패러디해 방청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MC들이 '티나라'로 그룹을 결성한 이유를 묻자 김경진은 "경쟁프로에 티아라가 나온다. 혼란작전으로 이기겠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웅이 아버지'에 이어 또 한 번 대박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괜한 자존심>팀이 과연 MVP로 꿈의 3연승 기록달성을 세울 수 있을지 오는 17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개그 버라이어티 「하.땅.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려-지상렬 러브라인 솔솔~

개그우먼 김미려가 지상렬과의 스캔들을 깜짝 고백했다.

「하땅사」의 MC지상렬은 지난주 방송에서 "미려야 맞벌이하자"며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김미려에 대한 애정을 표시, 러브라인을 의심케 했다.

녹화도중 이경실과 박준형은 둘사이 목격담을 폭로했는데, "김미려가 지상렬을 좋아했었다" "지상렬이 전화하면 할증을 뚫고 달려왔다"는 연이은 제보에 러브라인의 진실이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상렬은 갑작스런 질문공세에 당황,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며, 진땀을 빼는 모습에 둘 사이 대한 궁금증은 더욱더 증폭됐다.

한편 <나는 개그맨이다> '탁구공 성대모사 대결'에서 나몰라 패밀리 김태환은 맨몸 투혼으로 탁구공을 받아쳐내 영광의 부황자국을 만들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양세찬이 김혜수의 연인 유해진을 똑같이 따라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최근 시청자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괜한 자존심> 팀의 이진호, 양세찬, 남명근의 MVP 연승행보의 결과는 오는 17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개그 버라이어티 <하.땅.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구산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1-15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