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결혼 4개월 차 조권-가인, 행동은 이미 5년 같이 산 부부 같아 보여..?!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조권-가인이 함께 새해를 맞이했다. 두 사람 모두 결혼 후 부부가 함께 맞는 아침에 대한 환상이 있었지만, 현실에선 조권 특유의 독특한 방법으로 가인을 깨우며 새해 아침을 시작했다.
그 후, 가인은 남편 조권을 위해 새해 첫 날 아침을 만들었다. 직접 가져온 재료로 새해 떡국을 끓여 준 것. 아내가 만든 떡국을 맛보던 조권은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온 돌발 행동으로 두 사람 사이 웃지 못 할 해프닝이 벌어졌다.
조권의 돌발행동에 가인이 웃음이 터지자 이를 지켜보던 남편 조권은 민망해하면서도 부인이 좋아한다며(?) 흐뭇한 웃음을 지었다. 가상 결혼 생활 4개월 차지만 둘 사이에 하는 스스럼없는 행동들은 이미 5년 정도는 함께 산 부부 같았다고. 새해 첫 날, 아담 부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는 1월 9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선호, 황우슬혜 두 번째 만남에 진한 스킨십!
지난 주 첫 만남이 공개되어 새 커플 투입 사상 최초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이선호, 황우슬혜 커플이 드디어 신혼집에 입주했다.
이들은 여의도에 위치한 맨해튼 스타일(?)의 고층 빌딩에 새 둥지를 틀게 되었다. 현재 '우결'에 출연중인 조권, 가인 커플의 신혼 초기 컨테이너 집과는 달리, 최첨단 시스템을 자랑하는 이선호, 황우슬혜의 세련된 집은 스튜디오의 모든 캐스터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20대 후반의 도시남녀 이선호, 황우슬혜는 같이 욕실을 사용하여 세안을 하고, 나란히 마스크 팩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또, 요가 자세를 직접 따라해 보는 과정에서 과감한 스킨십이 오가는 등 기존의 '우결' 커플과는 전혀 다른 농익은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이선호, 황우슬혜의 신혼집 입주기는 9일 저녁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여배우 황우슬혜, 재테크 여왕 등극!
'우결'에 재테크 여왕이 탄생했다. 9일 방송되는 MBC '우결'에서는 현재 이선호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황우슬혜의 무수히 많은 적금 통장들이 공개되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황우슬혜는 신혼집에 입주하여 남편 이선호와 함께 짐 가방을 풀던 와중에 그동안 차곡차곡 모아온 통장 다발(?)들과 각종 보험 증서들을 꺼냈다.
한편 이선호는 아내의 알토란 같은 통장 다발들과 비교되는 본인의 빈약한 자산관리 실태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자신만의 독특한 경제관념을 피력, 다시 한 번 해맑은 소년(?)의 면모를 과시했다고.
이선호와 황우슬혜의 통장 공개사건은 이번 주 토요일 저녁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된다.
* <우결>의 '둥이'남편 이선호, "설마..또 걸렸어?"
가상 결혼 생활 첫 만남부터 애매한 여자관계로 물의(?)를 일으킨 어설픈 바람둥이 남편 이선호가 촬영 중 또 한 번 소동을 벌였다.
이선호, 황우슬혜 커플은 신혼집에서의 첫 날밤을 기념하기 위해 둘만의 칵테일파티를 열었다. 이선호가 직접 제조한(?) 칵테일과 가벼운 안주로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 하지만, 평화로움도 잠시, 밤늦은 시간 또다시 이선호에게 낯선 여자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다.
하지만 첫 만남 때의 사고 이후 두 번 연속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아내 황우슬혜도 이번만큼은 그리 떳떳한 입장(?)은 아니었다고 하는데... 한밤중에 이선호와 황우슬혜에게 일어난 '휴대폰 대소동'의 전말은 무엇일지, 1월 9일 토요일 저녁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연출 : 정윤정 /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이선호, 황우슬혜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