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새 아침드라마「분홍 립스틱」(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의 고사식이 지난 5일(화)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고사식에는 MBC프로덕션 장덕수 사장, MBC 조중현 드라마국장 및 연출자 최창욱PD 등 제작진과 박은혜, 이주현, 서유정, 박광현 등 연기자들이 참석해 드라마 성공을 위한 고사를 지냈다.
특히 지난 「멈출 수 없어」의 고사식과 마찬가지로 전작의 제작진들이 찾아와 서로 격려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아침시간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MBC 아침드라마의 성공기운을 전달해 주었다.
「분홍 립스틱」을 이끌고 갈 선장인 최창욱 PD는 “오랜만에 연출기회가 오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 만큼의 기대에 만족하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히며 정성스레 절을 올렸다.
이어 배우들이 차례로 성공과 안전을 기원하는 절을 올렸다.
주인공인 유가은 역을 맡아 파란만장한 한 여인의 인생을 선보일 박은혜는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긴 촬영이라 힘든 일도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현장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 걱정하지 않는다”며 “모두 힘내서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6일(수) 제작발표회를 비롯해, 빡빡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분홍 립스틱」의 제작진과 연기자들.
제작진은 “모든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며「분홍 립스틱」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세 명의 남자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파란만장한 한 여자의 사랑과 성공 이야기를 그릴 예정인「분홍 립스틱」은 오는 1월 11일(월) 오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기획 : 최용원 제작 : 김정호 극본 : 서현주 연출 : 최창욱 출연 : 박은혜, 이주현, 서유정, 박광현, 독고영재, 남일우, 김영란, 오미연, 유지인, 이정용, 성웅, 김민좌, 김은지, 리마리오, 정유찬, 김수정 홍보 : 모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