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드라마 속 파스타 관심 급증 '알리오 올리오' 만들어 볼까
MBC 월화 드라마「파스타」(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가 요리와 사랑을 맛깔스럽게 그리며 방송 첫 주 만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제목이 「파스타」인 만큼 드라마 내용 전개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극중 등장한 파스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일(화) 방송된 2회에서 까칠한 주방장 현욱(이선균)과 주방보조 유경(공효진)이 파스타 대결을 펼칠 때 등장했던 '알리오 올리오'가 먹고 싶어서 직접 만들어 봤다는 시청자들이 생길 정도. '알리오 올리오'는 이탈리아 식재료의 기본인 마늘(알리오), 올리브 오일(올리오), 이탈리아 매운 고추(페페론치노), 파마산 치즈가루 등 간편한 재료로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파스타다.
시청자들은 「파스타」홈페이지에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하거나, 개인 블로그 등에도 각자 만들어 본 '알리오 올리오'를 공개하며 파스타 열풍에 동참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현욱과 유경이 각자의 스타일로 '알리오 올리오'를 만드는 과정이 감각적인 영상에 담겨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식욕까지 자극했다는 평이다.
「파스타」의 주 무대는 홀이 아닌 주방. 앞으로 매회 라스페라의 주방장 최현욱, 부주방장 금석호(이형철)를 중심으로 멋진 요리사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주방의 진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회 등장하게 될 이탈리아 음식들을 하나씩 알아가는 것도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전망이다.
11일(월) 방송될 3회에서도 '알리오 올리오'는 계속 등장한다. 김산(알렉스)의 누나 김강(변정수)의 첫 등장과 함께 현욱과의 대결에서 진 유경의 또 다른 도전,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파스타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기획 : 고동선 제작 : 차호근, 임종원 극본 : 서숙향 연출 : 권석장 출연 : 공효진, 이선균, 이하늬, 알렉스, 이형철, 변정수, 이성민, 장용, 윤용현, 조상기, 하재숙, 백봉기, 허태희, 최재환, 김태호, 노민우, 현우, 정다혜, 손성윤, 최민성, 김동희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