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김용준-황정음 커플, 박재정-유이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
내용

* 박재정-유이, 불꽃보다 뜨거운 키스신 도전!

이번 주 <우결>에서는 박재정, 유이 부부의 셀프 영화 완결편이 방송된다.

지난 주 청순가련한 여주인공 역과 로맨틱한 밀크남 역에 열연을 펼친 두 사람. 이번에는 두 주인공의 행복한 한 때를 보여주는 데이트 신을 찍기로 하는데, 박재정은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대낮임을 무릅쓰고 키스신을 제안했다고. 이에 유이는 당황했지만 이내 프로 연기자처럼 호흡을 맞췄다.

또, '셀프 영화' 속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인 박재정의 죽는 연기도 볼만했다고 한다. 박재정의 혼신을 다한 죽음 연기에 감정이 북받쳐 오른 유이는 눈물을 펑펑 흘리며 오열하는 등 수준급 연기를 보였다는 후문.

한편, 영화 촬영 이후에는 박재정-유이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약 5개월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밀크캐러멜 부부의 이별과 밀크캐러멜 부부의 셀프 영화 완결편은 26일 토요일 저녁 MBC <우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우결 캐스터 박미선과 김나영, 박재정-유이 커플 하차 소식에 눈물 펑펑

이번 주 <우결> 스튜디오 녹화에서 박미선과 김나영이 눈물을 흘렸다. 12월 2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박재정-유이 커플이 가상 결혼 생활을 종료하게 됐기 때문이다.

마지막 스튜디오 녹화에서는 실제 커플로서 어느 누구보다도 리얼한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준 김용준-황정음 커플, 그리고 밀크캐러멜과 같이 달콤한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박재정과 유이 커플의 이별 모습을 담았다.

박미선과 김나영은 오랜 시간 동안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이별까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왔던 캐스터로서 아쉬운 마음에 끝내는 울음을 터트렸다. 한편, 같이 지켜보던 김정민, 2AM의 임슬옹과 정진운 또한 박재정-유이 커플의 이별 소식에 "박재정과 유이가 보고 싶을 것 같다."며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는 후문.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박재정-유이 커플의 마지막 이별 이야기는 이번 주 토요일 저녁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황정음, '깝권' 조권과 댄스 배틀! 나도 '깝정음' 되고 싶어~

<우리 결혼했어요>의 실제 커플 김용준 - 황정음이 8개월간의 가상 결혼 생활 종료를 앞두고, 그동안 도움 받았던 지인들을 초대해서 깜짝 파티를 열었다.

김용준-황정음 커플은 마지막을 장식할 무대로 2009 최고의 듀엣송 '내 귀에 캔디'를 추기로 결정했으나 두 사람 모두 안무를 모르는 터라 '우결' 부부 운동회로 인연을 맺은 조권과 슬옹을 춤 선생님으로 섭외했다.

본격적인 댄스 강습에 앞서 네 사람은 최신 댄스곡에 맞추어 기본 몸풀기를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조권과 황정음은 특유의 넘치는 끼와 표정으로 연습실 분위기를 장악했다.

특히 '포미닛'의 'Hot issue'와 'G.드래곤'의 'Heart breaker' 음악에 맞추어 온몸을 날려 춤을 추는 조권을 따라 황정음도 주체 못할 끼를 발휘하며 댄스배틀을 벌였다. 황정음은 "권이 너무 귀여워~"라며 조권 칭찬을 연발해 실제 연인 김용준의 질투를 사기도 했다고. 하지만 김용준-황정음의 사랑을 아낌없이 받던 조권, 임슬옹도 발라드 그룹이라 '내 귀에 캔디'를 몰라 네 사람 모두 당황했다는 후문.

김용준-황정음 커플이 이 난관을 헤치고, 파티를 잘 마무리했는지는 12월 26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된다.

* 조권, 가인의 친정식구들과 첫 대면에서 호된 친정살이 당한 사연은?

'브아걸' 가인이 친정 식구들의 도움으로 2AM 숙소에서 당한 시집살이의 설움을 풀었다. 두 사람의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의 녹음과정에서 가인의 친정 식구들인 제아 &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까지 합세해 '조서방 길들이기'작전을 펼쳤다.

가인은 친정 식구들의 칭찬에 힘입어 금방 녹음 작업을 끝낸 반면, 조권은 작곡가와 작사가의 끊임없이 쏟아지는 미션 때문에 한동안 녹음실에서 빠져나오기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곡의 공동작곡가인 '브아걸' 멤버인 제아는 '2AM 숙소, 옹아지뱀편'을 봤다며 조권에게 호된 '친정살이'를 시키며 압박감을 주었다고.

과연 조권이 험난한 친정살이에 어떻게 대처했는지는 이번 주 토요일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권, 가인 향해 생애 처음 JYP식 랩 선보여~

발라드 가수인 2AM 조권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생애 처음으로 랩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결혼 생활을 담은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의 녹음 과정에서 가인의 친정식구들이나 마찬가지인 작곡가와 작사가가 조권에게 특별 미션을 시킨 것.

이 곡의 공동 작곡가인 '제아'는 녹음 지도를 하며 가인에게 하고 싶은 말을 랩으로 표현해보라는 미션을 시켰고 조권은 처음엔 당황했지만 재치를 발휘해 JYP 스타일의 즉흥 랩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고 한다. 짧은 랩에는 그동안의 결혼 생활과 아내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모두 담아내서 녹음실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에 가인 역시 자신만의 스타일로 짧고 굵은 답랩(?)을 선보였다고. 조권과 가인이 서로에게 전한 달콤한 랩은 이번주 토요일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 조권, 가인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2-24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