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맛있는 사랑을 요리하는 드라마" 각양각색 파스타 앞 사랑스런 네 주인공 모습 눈길
2010년 MBC 첫 월화 드라마「파스타」(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새해 1월 4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4일(목) 공개된 포스터 속 네 사람은 각양각색 맛있는 파스타를 앞에 두고 포크와 스푼을 이용해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런 느낌을 더했다. 공효진과 이선균은 극중 직업을 살려 요리사 복장을 갖춰 입었고, 이하늬는 초록색 드레스, 알렉스는 멋스런 수트로 각자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또 다른 포스터 속 공효진과 이선균은 미니드레스와 턱시도 차림에 파스타 한 가닥을 다정하게 나눠 먹으며 '알콩달콩 쫄깃한 주방 로맨스'를 표현했다. 얼굴에 크림을 묻힌 채 열심히 요리 연습 중인 초보 요리사를 한 컷에 표현한 공효진의 모습도 사랑스럽다.
지난 9일, 현장감을 살려 실제 드라마 배경이 되고 있는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은 파스타를 먹으면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이뤄졌다. 마침 배가 고팠던 배우들은 주방에서 막 요리해 내온 파스타를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알렉스는 촬영임을 잊은 듯 자신의 앞에 놓인 미트소스 파스타를 깨끗이 비워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오는 2010년 1월 4일(월) 첫 방송될 「파스타」는 레스토랑 '라스페라'를 배경으로 음식으로 손님을 행복하게 하는 요리사를 꿈꾸는 여성의 파란만장 뜨거운 성공담을 담은 작품이다. 요리를 사랑하는 남자와 사랑을 요리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도 함께 담는다. 레스토랑 '홀'에서 벌어지는 사건뿐만 아니라 한 그릇의 파스타가 손님에게 전달되기까지 마치 전쟁터 같은 '주방'의 모습도 실감나게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 : 고동선 제작 : 임종원 극본 : 서숙향 연출 : 권석장 출연 : 공효진, 이선균, 이하늬, 알렉스, 이형철, 변정수, 이성민, 장용, 윤용현, 조상기, 하재숙, 백봉기, 허태희, 최재환, 김태호, 노민우, 현우, 정다혜, 손성윤, 최민성, 김동희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