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 헌터스 - 김태우, '삽질의 달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내용

무너져 가는 대한민국의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최정예 스타군단이 나섰다!
인간과 동물의 공존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
그 첫 번째 프로젝트, 멧돼지를 축출하라!

* 김태우, '삽질의 달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대한민국 시 중에서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하며 동시에 가장 넓은 산림 면적을 보유하고 있는 안동시. 산림 면적이 넓은 만큼 농민들의 멧돼지 피해도 큰 안동에서 헌터스 대망의 세 번째 축출 작전이 이뤄졌다.

군 제대와 함께 '사랑비'로 2009년 가요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동시에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태우.

지난 13일 이뤄진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 야간 불침번 촬영에서 김태우는 군필돌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했다. 군 시절 수색대 경험을 그대로 살려 기계보다 빠르고 완벽한 삽질 솜씨를 보여줬다. 그런 김태우의 모습에 제작진은 '삽질의 달인'이라는 칭호까지 부여했다고.

한 조를 이뤄 불침번에 나섰던 정용화 역시 김태우의 놀랄 만한 삽질 솜씨에 형은 사람이 아니라 머신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과연 경북 안동에서 이뤄진 헌터스의 세 번째 출동은 성공했을까? 남자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김태우의 놀라운 삽질 솜씨는 오는 12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를 통해 방송된다.

* '미남이시네요' 정용화, 연예계 김태우 라인 1호 되다!

지난 13일 새벽 이뤄진, 포획틀 불침번에서 김태우와 한 조를 이룬 정용화. 복을 위해 야산에서 삽질하던 김태우의 모습에 반해 연예계 1호 김태우 라인을 자처하며 정용화의 김태우 따라잡기가 시작됐다.

불침번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후에도 정용화의 김태우라인 되기는 계속됐다. 자신이 속한 그룹 씨앤블루(C.N.BLUE)가 일본에서 발표한 앨범을 선물하고, '하늘색 풍선'을 부르며 오래전부터 god의 열혈 팬임을 보여줘 진정한 김태우 라인임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용화는 즉석에서 맛깔나는 부산 사투리로 고구마 CF에 도전, 흙 묻은 고구마를 먹는 열연까지 펼치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과연 경북 안동에서 이뤄진 헌터스의 멧돼지 축출 작전은 성공했을까? 부드러운 남자, '밀크남' 정용화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는 오는 12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방송된다.

* 천명훈, 한밤 중 구하라 부르며 눈물 흘린 사연은?

소집해제 후 첫 번째 방송을 무사히 마치며 화려한 방송 복귀에 성공한 천명훈. 이번에는 카라의 구하라와 함께 밤샘 불침번에 도전했다.

조금씩 예능감을 찾고 있는 천명훈은 지난 촬영보다 더욱 열심히 임하겠다는 각오를 보이며 구하라는 자신이 지키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보였다고 한다.

하지만 정작 불침번을 서는 사이에 벌어진 깜짝 몰래카메라에 천명훈은 약한 모습을 보이며 그대로 무너졌다.

제작진과 구하라는 자신감 넘치는 천명훈의 담력테스트를 위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칠흑 같은 어둠속에 천명훈을 혼자 남겨 뒀다. 천명훈은 얼마 지나지 않아 약한 모습을 보였다. 어둠 속에서 구하라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며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 이에 구하라가 오히려 우는 천명훈을 달래며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과연 경북 안동에서 이뤄진 헌터스의 세 번째 출동은 성공했을까? 천명훈의 눈물의 야간 불침번 서기 풀 스토리는 오는 12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조희진, 김영진
출연 : 이휘재 / 박준규 / 올밴 / 천명훈 / 김태우 / 정용화 / 구하라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2-18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