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 '헌터스' 정용화, 천명훈 영입
내용

무너져 가는 대한민국의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최정예 스타군단이 나섰다!
인간과 동물의 공존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
그 첫 번째 프로젝트, 멧돼지를 축출하라!

* '미남이시네요' 정용화, 한밤 중 프라이팬 두들긴 사연은?!

지난주 첫 선을 보인「일밤」<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는 2009 최고의 유망주 '미남이시네요'의 신우형님 정용화와 군 제대 후 첫 TV출연으로 화려한 예능스타로의 복귀를 시작하는 천명훈을 새 멤버로 영입하면서, 더 화려하고 강력해졌다.

첫 번째 출동을 발판삼아 더 업그레이드 된 멧돼지 쫓기 계획을 세운 대원들. 한밤 중 조를 짜서 멧돼지 포획틀 주변에서 밤샘 불침번을 서기도 했다.

오프닝부터 멋진 모습을 보여줬던 정용화의 활약은 불침번 서기에서 특히 두드러졌다고 한다. 한밤 중 포획틀 주변을 도는 불침번 순찰에서 대나무 숲에서 움직임을 감지한 정용화는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손에 들고 있는 프라이팬을 하염없이 두드려 큰 소리를 내기도 했지만, 정작 대나무 숲에는 가까이 가지 못해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용화와 한 조를 이뤄 촬영을 한 천명훈은 소집해체 후 첫 촬영장에서 변치 않은 예능 감각을 선보여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포획틀에 설치된 CCTV를 살피며, 밤새 포획틀을 지킨 헌터스 멤버들의 노력은 보상받을 수 있었을까?

자연인으로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 정용화의 활약과 밤새 포획틀을 지키는 헌터스 멤버들의 고군분투 현장은 오는 12월 13일(일) 오후 5시 20분 MBC「일밤」<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를 통해 방송된다.

* '신우형님 정용화' 혹독한 예능 신고식 치루다!

헌터스 멤버들의 환호 속에 촬영장에 등장한 정용화. 오프닝부터 화려한 랩을 선보이며 드라마 속 멋진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오프닝 이후 마을 주민과의 대화가 이어졌다. 논과 밭 뿐 아니라 피해를 막기 위해 세워놓은 철망 울타리마저 뚫어버린다는 멧돼지의 위력을 듣고 처음 합류한 정용화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다음 날 이뤄진 본격 멧돼지 축출작전에서 선봉에서 달리는 수색조로 활약하며, 지치지 않는 체력까지 보여주며 국민선배 김현중의 뒤를 잇는 차세대 스타로써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며 녹화를 마쳤다.

부드러운 남자, '밀크남' 정용화의 화려한 예능 신고식까지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의 두 번째 출동! 이들은 과연 성공했을지, 고군분투 멧돼지 축출 작전의 결과는 오는 12월 13일(일) 오후 5시 20분 MBC「일밤」<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천명훈, 소집해체 후 <일밤 헌터스>로 화려한 예능 복귀!

지난 주 멧돼지 피해 농가의 신고를 받고 첫 출동을 했던 멤버들은, 안타깝게도 멧돼지 축출에 실패했던 경남 의령을 다시 찾았다.

소집해제 후 첫 번째 촬영을 가진 천명훈은 3년만의 방송복귀에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멧돼지 로고송'과 함께 완벽한 안무까지 준비해와 제작진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 또한 변치 않은 입담으로 예능인으로써의 굳건한 면모 또한 과시했다고 한다.

하지만 다음 날 정작 멧돼지 축출작전에서 산에 오르자마자 바로 지치는 저질 체력으로 멤버들의 빈축을 샀다. 또한 함께 첫 출연한 정용화와 나홀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면서 팀의 구박덩어리로 전락했다고.

정용화의 첫 예능데뷔와 소집해체 후 방송에 복귀하는 천명훈의 활약이 돋보였던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의 두 번째 출동은 오는 12월 13일(일) 오후 5시 20분 MBC「일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쌍칼 박준규, 농촌에서 아이돌로 다시 태어나다?!

지난 주 멧돼지 피해 농가의 신고를 받고 첫 출동을 했던 멤버들은, 안타깝게도 멧돼지 축출에 실패했던 경남 의령을 다시 찾았다.

대원들은 멧돼지 피해 현장을 찾아가는 길에 만난 동네 주민들 앞에서 인지도를 확인해 봤다. 당연히 자신을 알아볼 줄 알고 어르신에게 이름을 물었던 이휘재는 아나운서가 아니냐는 굴욕을 당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반면, 드라마로 어르신들에게 친숙한 '쌍칼형님' 박준규는 방송에 제일 많이 나오는 사람이라며 의령에서 여느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했다고.

한편 논과 밭 뿐 아니라, 피해를 막기 위해 세워놓은 철망 울타리 마저 뚫어버린 야생 멧돼지의 무서운 위력에 앞에 피해 현장을 직접 돌아본 헌터스 대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며 멧돼지 축출 성공을 다짐했다고 한다.

날로 심각해지는 멧돼지 피해를 막기 위한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의 두 번째 출동 결과는 12월 13일(일) 오후 5시 20분 MBC「일밤」에서 전격 공개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조희진, 김영진
홍보 : 이휘재 / 박준규 / 김태우 / 천명훈 / 정용화 / 구하라 / 우승민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2-11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