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R 「지금은 라디오 시대」- 겨울특집, 다시 만난 조영남과 친구들
내용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포크 BIG 3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다시 뭉쳤다!

▶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조영남과 친구들’의 2009 송년회!
지난 7월 15일, 여름특집으로 만났었던 ‘조영남과 친구들’이 12월 9일 다시 뭉쳤다.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 이장희 씨를 제외한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 씨가 출연, MBC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미니콘서트와 추억의 송년회를 가졌다.

예전에 유명했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에서의 추억, 밤새도록 끊임없이 기타치고 노래 부르며 놀았던 강촌의 기억, 모두 함께 모여 노래를 만들고 곡들을 서로 주고받았던 옛 이야기들과 함께 이들의 라이브 공연도 함께 한다.

▶ 이들의 겨울 추억과 사랑이야기, 올해 3대 뉴스와 묘비명(?)까지
예전 ‘쎄시봉’ 음악감상실 시절부터 함께 했던 이들의 겨울에 얽힌 추억과 사랑이야기, 그리고 각자 2009년 올해의 3대 뉴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조영남 ‘웃다 죽다’, 윤형주 ‘메모하다 죽다’, 송창식 ‘연습하다 죽다’ 등 개개인의 성격과 에피소드가 얽혀있는 묘비명을 즉석에서 지어보기도 했다.

▶ 포크 BIG 3,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의 콘서트
12월 22~23일로 예정된, ‘2009 포크 빅3 디너 콘서트’를 준비하느라 윤형주와 김세환은 일주일에 두 번씩 송창식에게 기타레슨을 기초부터 다시 받고 있다고 한다. 이에 이틀이 비어있다며 조영남에게도 기타를 다시 제대로 배울 것을 권유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콘서트를 위해 준비 중인 컨추리 메들리, 라노비아 등을 비롯해 8곡의 라이브 공연이 함께하는 즉석 미니콘서트도 함께 한다.

연출 : 김현경, 전여민
홍보 : 모우성
예약일시 2009-12-09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