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C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 촬영 스케줄로 인해 부득이하게 첫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이 후 스케줄 조정이 되는대로 합류할 예정입니다.
국내 최초 공.감.共感 버라이어티, 일밤 <우리 아버지> - 이 시대의 아버지,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아버지 氣(기) 살리기 프로젝트 <우리 아버지>
주말 예능을 점령한 연예인 리얼버라이어티의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차별화를 선언한 「일밤」! 그 핵심에 있는, 이 시대 모든 아버지를 주인공으로 하는 국내 최초 공감버라이어티 <우리 아버지>(기획 김영희, 연출 제영재)가 야심차게 출발한다. MC군단 신동엽, 김구라, 정가은! 퇴근길 지친 일상의 아버지를 직접 찾아가, 아버지와 소통하고, 아버지의 희노애락을 함께 한다.
첫 회, 논현동 영동시장을 찾은 <우리 아버지>팀, 이들이 만난 우리 시대의 아버지들! 그들이 자녀에게 전하는 감동의 이야기!
선천적 청각장애를 앓고 있는 딸을 둔 아버지가 그 딸에게 전하는 눈물 어린 부정! ‘딸아, 네 뒤엔 아버지가 있어. 아버지를 통해 세상과 이야기하자’ 환경미화원 아버지, 가족에게 최초 고백하는 애환! ‘딸아, 18년 동안 환경미화원임을 숨겨서 미안하다’ 10년 만에 얻은 늦둥이를 군대에 보내야 하는 아버지의 안타까운 부정! ‘아들아, 넌 이십년 전 내 모습이란다. 사랑한다.’ 존경하는 사람을 ‘세종대왕’이라 대답한 어린 아들에게 섭섭함을 숨기지 못했던 아버지! ‘아빠가 더 잘할게. 존경하는 사람이 아버지가 될 수 있게..’
눈물과 웃음, 감동과 깨달음이 교차했던 진.짜. 아.버.지.를 만난 시간! MC군단이 만난 많은 아버지 중 최고의 공감대를 보여 준 아버지에게는 대박 선물을 드렸는데.. 과연 이 주인공 아버지는 누가 될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제작진도 상상하지 못한- 선물을 받은 아버지가 펼치는 최고의 반전!
우리 아버지들을 만나, 소통하고 공감하며 힘과 행복을 전하는 따뜻한 공감 버라이어티 <우리 아버지>는 12월 6일(일) 오후 5시 25분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정가은, MBC 일밤 <우리 아버지>로 지상파 MC 데뷔 신고식!
예능계의 샛별로 떠오르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정가은!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아버지>코너를 통해 지상파 최초 MC 데뷔 식을 치렀다.
8등신 송혜교로 화제를 일으키며 친근한 이미지와 솔직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가은은 신동엽, 김구라의 혹독한 MC 신고식에도 굴하지 않고 당찬 모습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차세대 여자MC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아버지들의 진솔한 이야기들과 가슴 아픈 사연들을 함께 공감하며 눈물을 펑펑 쏟았던 정가은은 촬영 내내 밝고 따뜻한 모습으로 아버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국민딸의 자리를 예약했다.
우리 시대의 아버지들을 만나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모든 아버지들에게 힘과 행복을 전하는 따뜻한 공감 버라이어티 <우리 아버지> MC 정가은의 활약은 오는 12월 6일(일) 오후 5시 20분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제영재 MC : 신동엽, 김구라, 정가은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