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우결' 부부 총 출동, 엄동설한 운동회 개최!
'우리 결혼했어요' 부부들이 친목 도모를 위한 운동회를 가졌다.
이 날 운동회는 청백전으로 이루어졌고, '역할 바꾸기'를 통해 '우결' 남편들과 친분을 쌓은 슬옹도 함께 참여했다. 그리고 부부들 사이에서 외로워하던 '옹 아지뱀' 슬옹을 위해 박재정은 평소 친분이 있던 '미녀 탤런트'를 초대했다. 2AM의 슬옹과 '미녀 탤런트'는 모든 경기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상대팀의 견제를 받기도 했는데, 특히 상대팀 아내들인 유이와 가인이 '미녀 탤런트'의 운동실력에 견제를 했다는 후문.
'우결 부부' 운동회에서는 공굴리기, 박 터트리기, 계주, 철봉 매달리기 등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여러 경기들을 펼쳤다. 운동회의 백미인 남녀계주에서는 치열한 접전이 펼쳐져 흥미진진한 경기가 진행됐다고.
또한 이날 조권은 운동회 당일, 장염으로 몸이 안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위해 '장염 투혼'을 보이며 그 누구보다 열심히 경기에 참여해 모든 부부들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우결' 부부들의 청백 운동회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권의 첫사랑, '오방실'의 정체는?
지난 주, 자전거 여행에서 낙엽폭풍을 맞은 조권-가인 커플이 둘만의 신혼여행을 이어나간다.
거센 바람으로 더 이상 자전거를 타고 갈 수 없음을 감지한 두 사람은 평소 가인이 '남편과 함께 꼭 와보고 싶었던 카페'를 찾았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신혼여행 기념사진을 찍고, 서로에게 낙엽에 편지를 적어 두었다고. 이후 두 사람은 자전거 여행을 포기하고 조권이 준비한 신혼여행 마지막 코스인 찜질방으로 향했다.
조권은 가인의 첫 키스 장소였던 소금방으로 이끈 후, 첫 키스에 대한 질문공세를 해 가인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하지만 이에 질세라 가인도 조권의 첫사랑에 대해 역공을 펼쳐서 얼떨결에 1년 간 짝사랑을 했던 정체불명의 인물, '오방실' 이야기를 밝혀냈다. 좁은 소금방에서 이루어진 이들의 토크는 왠지 모를 묘한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했다는 후문.
조권-가인 부부의 야릇한 찜질방 토크는 12월 5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유이, 생애 첫 웨딩드레스 입다!
이번 주 <우결>에서는 박재정과 유이 커플의 100일 기념 경주 여행 후편이 방송된다.
지난 주, 경주로 여행을 간 박재정과 유이. 두 사람은 둘만의 추억의 장소인 사다함의 나무를 찾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이후 둘은 경주 시내의 한 웨딩드레스 샵에 들어가게 되고 유이는 난생 처음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게 되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어린 신부 유이의 화사한 모습에 박재정은 물론, 현장에 있었던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편, 두 사람은 웨딩 사진을 찍으면서 사진작가에게 이마에 키스를 제안 받는 등 결혼 후 처음으로 약간은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해 또 한 번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들이 왜 경주여행 도중 웨딩 화보까지 찍게 되었는지, 박재정과 유이 커플의 좌충우돌 웨딩 사진 촬영기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우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 조권, 가인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슬옹, 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