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음악여행 라라라>12월 2일, 우리는 하나다
내용

※ 방송 최초 공개! 바비킴&김범수&휘성 조인트 무대!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방송 최초로 바비킴&김범수&휘성의 조인트 무대가 마련된다. 12월2일 방송되는 라라라에서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바비킴, 김범수, 휘성가 총 출동해 각자의 히트곡 외에도 바이브의 인기 발라드곡 '술이야', 비틀즈의 'Hey Jude'등 명곡을 선별해 함께 부르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세 남자가 부르는 환상 하모니 '술이야', 'Hey Jude'
특히 비틀즈의 'Hey Jude'는 원곡보다 흥겹고 신나는 비트의 록버전으로 편곡해 러닝타임 6분을 넘는 버전을 세 사람의 환상호흡으로 소화해냈다. 또한 특히 '술이야' 무대에서는 세 사람의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술'에 관련된 깜짝 퍼포먼스도 공개된다.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살린 이번 <음악여행 라라라> 합동무대는 음악팬들에게 깜짝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 바비킴, 미국에서 코미디배우 도전했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바비킴은 이 날 방송에서 미국에서 가수 이전에 코미디 배우에 도전했던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한다. 대중을 환호를 받으며 빛나는 '스타'가 되고 싶었던 어린 시절의 바비킴! 그의 코미디 대회 도전기와 아마추어 배우로 활동하던 시절의 웃지못할 에피소드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창완, "나도 '우윳빛깔 김창완'으로 불린다"
또한 세 사람의 첫 만남과 서로의 첫 인상 등 세 사람의 우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근황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최근 MBC FM4U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로 라디오 DJ에 도전한 김범수는 '아저씨' 이미지에서 '옆집 형' 느낌으로 라디오 팬들에게 주입시키고 있다며 DJ 적응기를 밝혔다. 이에 MC 김창완은 "우기면 다 된다"며 "나도 공연장에서는 '우윳빛깔 김창완'으로 불린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유쾌한 웃음과 고요한 밤을 깨울 신나는 라이브 무대가 함께하는
각양각색 매력의 세 남자, 바비킴&김범수&휘성의 방송 최초 조인트 무대!!
<음악여행 라라라> 49회. 12월2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선곡리스트
1. 소나무 (바비킴)
2. 최면 (바비킴)
3. Slow man (김범수)
4. 술이야/바이브 (바비킴,김범수,휘성)
5. 주르륵 (휘성)
6. Tic Tac Toe (바비킴,휘성)
7. Hey Jude/비틀즈 (바비킴,김범수,휘성)

연출 : 박석원
진행 : 김창완
출연 : 바비킴, 김범수, 휘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2-02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