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웃기는 녀석들이 일을 친다. 세상아, 덤벼라!
MBC 수목 미니시리즈「히어로」(극본 박지숙, 연출 김경희 이동윤)의 4인 4색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담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저 포스터에 이어 1일(화) 공개된 2가지 포스터는 에너지 넘치는 신문사 기자 진도혁 역의 이준기를 중심으로 강인한 형사 주재인 역의 윤소이, 카리스마 있는 표정만으로도 조용덕 캐릭터를 완벽히 드러낸 백윤식, 깔끔한 슈트와 안경으로 엘리트 기자 강해성을 표현한 엄기준의 모습을 한 컷에 담고 있다.
메인 포스터는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네 주인공의 모습에 '웃기는 녀석들이 일을 친다. 세상아, 덤벼라!'라는 메인 카피가 어우러지며 약자를 위해 싸우는 작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내용을 잘 표현하고 있다. 네 명 가운데 유일하게 미소 짓고 있는 이준기는 매사에 긍정적인 진도혁 캐릭터를 부각시키며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히어로」는 이준기와 백윤식 콤비의 코믹 연기와 이한위, 정수영, 장영남, 조경훈 등 탄탄한 조연들의 호연으로 매회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앞으로 사회 약자들을 대변하는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진도혁 기자의 활약에 박수를 보내며, 추운 날씨 속에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제작진과 연기자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2일(수) 방송될 5회에서는 도혁의 아버지와 용덕의 과거 인연이 드러나면서 앞으로 벌어질 도혁과 용덕의 갈등을 예고하며 이야기가 더욱 흥미롭게 전개된다. 또한 창간호 발간 후 폐간 위기에 처한 용덕일보 기자들은 홈페이지를 구축해 온라인으로 기사를 게재하게 되고, 용덕일보는 다시 활기를 찾게 될 예정이다.
기획 : 이재동 제작 : 양광덕, 정일구, 김동구 극본 : 박지숙 연출 : 김경희, 이동윤 출연 : 이준기, 윤소이, 백윤식, 엄기준, 이한위, 신주아, 최정우, 정석용, 정수영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