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우결' 아내들을 울린 남편들의 러브레터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는 지난주에 이어 '역할 바꾸기' 마지막 편이 방송된다.
'아내들의 병영체험'편에서는 내무반 풍경부터 야간 보초까지 병영 체험의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추운 날씨에 야간보초를 서고 있던 가상 아내 황정음, 유이, 가인에게 가상 남편인 김용준, 박재정, 조권이 깜짝 편지를 보내, 이를 읽은 아내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아내들을 감동시킨 남편들의 편지엔 과연 어떤 내용이 있는지, 그리고 생애 처음으로 도전한 김장은 성공했는지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권-가인, 낙엽폭풍(?) 만난 이색 신혼여행!
<우결>에서 톡톡 튀는 가상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권-가인 커플이 블록버스터 영화에 맞먹는 이색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신종 플루에 걸린 남편 조권으로 인해 한 달 만에 극적 재회한 두 사람은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하는 여행을 마련했다. 이 여행은 조권이 자료조사를 직접 해서 이뤄진 신혼여행.
하지만 그들의 신혼여행은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 팔당댐 근처로 자전거 단풍여행을 떠난 조권과 가인은 휘몰아치는 폭풍 속에 낙엽과 함께 떠내려 갈 정도의 공포를 느꼈다는 후문.
결국 자전거 여행을 중도 포기한 두 사람은 근처 카페로 가서 신혼여행을 계속 할지 말지 진지하게 의논했다고.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신혼 여행기는 이번 주 토요일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박재정-유이, 100일 맞아 경주에 가다!
이번 주 <우결>에서는 박재정과 유이 커플의 경주 데이트 편이 방송된다.
박재정과 유이는 가상 결혼 생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실제 첫 만남을 한 <선덕여왕>촬영지 경주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한 것. 그러나 두 사람의 100일 여행은 그렇게 달콤하지만은 않았다. 이는 지난 주 유이가 새 집으로 이사 하며 재정에게 해준 첫 이벤트가 실패, 두 사람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흘렀기 때문.
이 와중에 기념일을 맞아 여행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첫 만남의 추억이 있는 '사다함의 나무' 촬영지의 정확한 위치와 명칭도 모른 채 무작정 자전거를 타고 경주를 누볐다.
'사다함의 나무'를 찾기 위해 경주 시민들에게 일일이 묻고 다니며 하루 종일 헤매고 다닌 두 사람. 과연 두 사람의 서운함과 오해는 풀릴 수 있을 것인지, 사다함과 미실의 추억이 있는 나무를 찾을 수 있을 것인지, 이 같은 내용은 28일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 조권, 가인 캐스터 : 박미선, 김나영, 샤이니 온유, 키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