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기획의도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경제적 상황 때문에 치료조차 받지 못하는 아이들, 이 아이들이 포기와 좌절을 배우기보다는 도전과 용기를, 희망과 사랑을 느끼게 해주세요. 따뜻한 관심과 조그마한 사랑이 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작은 실천에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이 함께합니다.
◎ 김희애, 16년 연속 진행 진기록 수립!
탤런트 김희애와 최수종이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생방송되는 MBC 창사특집 <2009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연출 유호철 오윤환) MC로 나선다. 1994년 처음으로 본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던 김희애는 따뜻한 어조와 매끄러운 진행으로 올해까지 한 해도 쉬지 않고 16년 째 MC 자리를 지키게 됐다.
이 날 방송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2PM, SS501, 4Minute, SHINee, 브아걸, 카라, 장윤정, 박현빈 등 국내 최정상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모금 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 막말은 이제 그만~ 동현이와 함께라면 김구라도 선행 연예인
오는 30일 방송 될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19주년을 맞아 일산 스튜디오와 야외 특설무대, 그리고 라디오가 함께하는 삼원진행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야외 특설무대는 김구라-김동현 부자가 진행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김구라-김동현 부자는 그동안 몇몇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으나 TV 프로그램의 공동 MC로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평소 아들 동현 군의 방송활동을 적극 지원해 온 김구라는 "동현이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해 공동 MC제의를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지난 1990년 첫 방송된 이래 19년째 지속되고 있는 국내 대표 도네이션 프로그램으로 백혈병과 소아암에 걸린 저소득층 어린이 7천여 명에게 진료비를 지원해 왔다.
◎ 트로트요정, 장윤정의 아름다운 행보
트로트계의 요정 장윤정이 희귀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다문화 가정의 환아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오는 30일 방송 될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장윤정이 힘든 투병을 이어가고 있는 환아에게 응원메시지와 깜짝 선물을 전한 것. 평소에도 연예인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장윤정은 이 날 만난 환아의 사연을 접하고 단번에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희귀난치병 어린이와 장윤정의 뜻 깊은 만남은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생방송 될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공개된다.
◎ MBC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톱스타 대거 참여
국내 최초 도네이션 프로그램인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이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생방송 될 예정이다.
지난 18회 동안 무려 250억 원을 모금해 7천여 명의 환아에게 새 생명을 전한 것으로 알려진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는 올해 소녀시대를 비롯해 2PM, SS501, 4Minute, SHINee, 브아걸, 카라, 장윤정, 박현빈 등 국내 최정상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모금 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1994년부터 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탤런트 김희애는 올해 선행 연예인의 대표 격인 최수종과 입을 맞추게 된다.
◎ 걸그룹의 최고봉 소녀시대, 선행도 역시 최고!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이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화제다.
일반 시민들의 성금모금을 위해 치러진 새생명 나눔 이벤트 '함께하면 행복해집니다'에서 티파니, 수영을 비롯한 소녀시대 멤버들이 '사랑의 커피 판매전'의 점원으로 변신한 것. 이 날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영하를 밑도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상냥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소녀시대 멤버들 덕분에 판매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사랑의 김장배추 판매전'의 점원으로 변신해 소녀시대 멤버들과 판매수익금을 두고 모금 배틀을 펼쳤다. 이날 슈퍼주니어의 활약으로 모아진 수익금은 환아돕기 성금으로 전액 쓰일 예정이다.
이들의 활약상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생방송 될 MBC 창사특집 <2009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래도 선행도 슈퍼급! 슈퍼주니어의 이색선행 화제!
오는 30일 MBC 창사특집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공개 예정인 슈퍼주니어의 특별한 선행이 방송 전부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보다 많은 시민의 성금모금 참여를 위해 마련된 새생명 나눔 이벤트 '함께하면 행복해집니다'에 참여한 슈퍼주니어가 '사랑의 김장배추 판매전'의 일일 점원으로 나서는 것! 이 날 녹화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판매능력에 놀랐다. 유쾌한 슈퍼주니어 덕에 촬영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 멤버들은 '사랑의 커피판매전'의 일일 점원으로 변신해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판매수익금을 두고 모금 배틀을 펼쳤다. 이수익금 전액은 성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라는 따뜻한 소식이다.
이들의 치열했던 모금배틀 결과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3시간동안 생방송 될 MBC 창사특집 <2009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존심을 건 '소시'대 '슈주'의 선행대결
오는 30일 MBC 창사특집 <2009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공개 예정인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의 특별한 선행이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다 많은 시민의 성금모금 참여를 위해 마련된 새생명 이벤트 '함께하면 행복해집니다'에 참여한 두 그룹은 각각 '사랑의 커피 판매전'과 '사랑의 김장배추 판매전'의 점원으로 변신 한 것! 제한시간 3시간 안에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는 쪽이 승리하는 배틀 형식으로 이뤄진 모금 이벤트 현장에는 각자의 스타를 응원하는 수많은 팬들이 참여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활약으로 모아진 수익금 전액은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열기가 뜨거웠던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의 모금배틀 결과는 11월 30일 MBC 창사특집 <2009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유호철, 오윤환 메인 MC : 김희애, 최수종 특설무대 MC : 김구라, 김동현 출연 : 메인무대 - 소녀시대, 2PM, SS501, 4Minute, 장윤정 특설무대 - SHINee, 브아걸, 카라, 박현빈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