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히어로」배우들의 코믹 열연 호평 속 첫 출발
내용

MBC 수목 미니시리즈「히어로」(극본 박지숙, 연출 김경희 이동윤)가 배우들의 코믹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첫 출발을 알렸다. 그동안 「개와 늑대의 시간」,「일지매」등에서 진지하고 조금은 무거운 역할을 소화했었던 이준기는 이번 「히어로」에서 취재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기자로 변신, 코믹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18일 방송된 1회는 카라의 콘서트 장에 각기 다른 이유로 잠입한 도혁(이준기)과 재인(윤소이)의 첫 만남과 15년 만에 출소한 용덕(백윤식)을 중심으로 주요 인물들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전개됐다.

홈페이지 시청자의견에는 이준기의 코믹 연기에 대한 호평과 앞으로 도혁과 용덕이 신문사를 차리게 되면서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표한 의견이 많았다. 이준기와 백윤식 두 배우의 연기 조화에 대한 호평이 쏟아져 향후 시청률 상승의 가능성을 보였다. 또한 한동네 주민으로 다시 만나게 된 도혁과 재인의 티격태격한 모습에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될 지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오늘(19일) 방송될 2회에서는 도혁을 중심으로 모인 먼데이 서울 기자들이 용덕과 함께 용덕일보를 창간하게 되는 소동이 유쾌, 통쾌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기획 : 이재동
제작 : 양광덕, 정일구, 김동구
극본 : 박지숙
연출 : 김경희, 이동윤
출연 : 이준기, 윤소이, 백윤식, 엄기준, 이한위, 신주아, 최정우, 정석용, 정수영 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1-19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