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살맛납니다] 이태성 턱시도-유주희 웨딩드레스, "우리 잘 어울리나요?"
내용

- 이태성-유주희 웨딩드레스 “우리 잘 어울리나요?”
- 이태성 결혼 결심, 재벌가 사위되나!

이태성과 유주희의 약혼식 의상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될 MBC ‘살맛납니다’(극본 박현주 연출 김대진 강대선) 17회에선 유진(이태성 분)이 아버지 인식(임채무 분)의 뜻에 따라 재벌가 외동딸 나리(유주희 분)와 약혼식을 준비한다.

웨딩드레스샵에서 약혼식 의상을 고르는 두 사람의 상반된 표정이 감정 상태를 대변해했다. 유진은 나리와의 원치 않은 약혼에 씁쓸한 미소를 짓고, 나리는 원하는 것을 쟁취했다는 행복감에 젖었다.

유진 역의 이태성은 웨딩샵 촬영을 위해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간 블랙 턱시도를 선택, 긴 신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나리 역의 유주희는 물결웨이브 펌으로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유주희는 비즈장식으로 S라인 몸매를 강조하는 흰색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

한편, 민수(김유미 분)의 임신 사실이 수면위로 드러나며 유진의 결혼이 어떤 파장을 낳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민수는 유진과의 하룻밤으로 임신했지만, 가족에 얽매이고 싶지 않아하는 유진을 위해 임신사실을 숨겼다. 민수는 고민 끝에 미혼모가 될 결심을 한다.

민수는 가족에게 임신사실을 알리며 아기를 낳을 것을 선언한다. 민수와 유진의 엇나간 사랑이 어떻게 연결될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홍보: 장희선
외주홍보마케팅 줌: 구혜정
예약일시 2009-11-17 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