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지붕뚫고 하이킥>의 서신애와 진지희, 김용준의 연기 지도 선생님으로 나서
SG워너비의 김용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김용준은, 연인인 황정음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붕뚫고 하이킥>에 카메오로 출연해 그동안 감추어 왔던 연기 실력을 뽐냈다고.
특히 김용준의 연기 실력 향상을 위해 아주 특별한 선생님이 초빙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 중인 아역 스타 서신애(신애 역)와 진지희(해리 역)가 김용준-황정음의 신혼집을 깜짝 방문해 김용준의 연기를 지도한 것.
평소 김용준은 연인 황정음을 응원차, 시트콤 촬영장을 자주 찾았던 터라 서신애, 진지희와는 안면이 있던 사이지만 두 아역 스타는 김용준의 연기 앞에서는 여느 선생님 못지않은 까다로운 면을 보였다고.
김용준의 연기에 대해 서신애와 진지희가 어떤 평가를 내렸는지는 이번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이 날 방송에서는 고등학교 시절 재연 배우로 활약했던 김용준의 데뷔 전 모습도 공개된다.
* 조권, 부인을 위한 깜짝 선물 준비해!
지난 주, 무사히 시댁 식구들과의 첫인사를 마친 조권-가인 커플이 본격적인 신혼집 꾸미기에 나섰다. 겨울에도 끄떡없는 안락한 신혼집이 되도록 월동준비를 한 것. 두 사람은 함께 페인트칠을 하며, 컨테이너 외부를 꾸미고 직접 커튼을 만드는 등 둘만의 '러브 하우스' 꾸미기에 열중했다고.
특히 조권은 이 날 가인을 위해 손수 특별한(?) 선물을 제작해서 아내 가인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그 밖에도 두 사람은 조권과 가인은 첫사랑과, 결혼에 대한 만족도 등 세세한 질문들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탐구하기도 했다고.
조권-가인의 러브 하우스 꾸미기 대작전은 이번 주 토요일 5시 15분에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황정음-유이-가인, 실제 군생활 체험해
'우리 결혼했어요'의 남편-아내들이 하루 동안 서로의 역할을 바꿔서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른 아침의 휴게소에서 만난 황정음, 가인, 유이는 첫 만남에 다소 어색해 했지만 큰 언니인 황정음의 리드에 따라 '시건방 춤'을 추고 요들송을 부르는 등 딱딱한 분위기를 깨트렸다.
이어서 세 사람은 목적지도 모른 채 차에 탄 뒤, 무주의 한 수련원에서 '병영 체험'을 했다. 수련원에 도착과 동시에 교관의 무서운 호령이 떨어졌고, 세 사람은 지시에 따라 혹독한 병영 체험을 마쳤다고 한다.
앞으로 남편들이 체험하게 된 군생활을 100% 이해하기 위해 직접 내무반에서 생활해 보고, 야간 초소 근무도 해보는 등 실제 군상황과 흡사한 체험을 했다고.
아내들의 병영 체험은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된다.
* '우결' 역할 바꾸기 특집, 스튜디오에 세 커플 전격 출연!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 세 커플이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남편과 아내의 역할을 바꾸어 생활해 본 하루를 직접 보며 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서로의 VCR 감상평을 직접 들어보기로 한 것.
이 날 방송에서는 아내들의 병영 체험이 방송되어 세 남편 중 유일한 군 복무자인 박재정은 아내들이 체험한 병영 생활과 실제 군 생활을 하며 느낀 경험을 비교하며 적절한 코멘트를 했다는 후문.
그리고 이 날 스튜디오에서는 남편인 김용준-박재정-조권이 만나 김장을 계획하는 모습까지 공개된다. 세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박재정의 개그를 동경했던 김용준과 조권의 환호로 금세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세 커플이 직접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14일(토)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 조권, 가인 캐스터 : 박미선, 김나영, 2AM 슬옹,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 조권, 가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