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섹션TV 연예통신」새 코너 '황제성의 황금맛차'
내용

「히어로」촬영현장에 출동!!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섹션TV 연예통신」의 새 코너 <황제성의 황금맛차>가 오는 18일(수) 첫 방송을 앞둔 MBC 수목 미니시리즈「히어로」(극본 박지숙, 연출 김경희 이동윤) 촬영현장에 출동했다.

<황제성의 황금맛차>는 섹션TV 리포터로 활약 중인 개그맨 황제성이 드라마, 영화, CF 등 촬영현장에 간식을 준비해 방문하는 코너. 지난달 23일(금) 첫 선을 보인 <황제성의 황금맛차>는 첫 회 방송 후, 우리 촬영현장에도 와줬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쇄도하며 배우, 제작진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황제성의 황금맛차>가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히어로」의 촬영현장. 「히어로」의 두 주인공 도혁과 재인, 이준기와 윤소이가 추운 날씨 속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던 서울 마포의 한 동네에 등장한 '황금맛차'는 저녁식사 시간을 앞두고 출출했던 제작진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제작진들이 삼삼오오 모여 떡볶이, 어묵, 탕수육 등 간식을 먹는 사이 푸짐한 음식이 차려진 상 앞에 앉은 이준기, 윤소이는 리포터 황제성과 화기애애한 인터뷰를 나누었다. 두 배우는 서로에 대해 칭찬 한마디를 건네고,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주기도 하는 등 인터뷰를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황금맛차' 인터뷰가 진행된 놀이터에는 동네 주민들이 가득 모여 이준기와 윤소이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히어로」는 가진 거라고는 정의감과 뜨거운 열정 밖에 없는 열혈 청춘들이 부조리한 권력층과 맞붙으며 보여줄 작은 영웅의 이야기를 유쾌, 통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히어로」촬영현장에 간 <황제성의 황금맛차>는 오늘, 13일(금) 밤 9시 55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 김정욱, 민철기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1-13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