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히어로」이준기 비롯한 전 출연배우 제작진 모두가 진짜 히어로!!
내용

많은 관심 속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히어로」(극본 박지숙, 연출 김경희 이동윤, 제작 유니온. 미디어 동물원)에 배우 윤소이가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확정되면서 촬영 재정비를 무사히 마치고 이준기, 백윤식, 엄기준 등의 배우들과 함께 5일(목)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MBC 관계자는 "여자 주인공이 여러 번 바뀌는 상황적인 변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준기를 비롯한 전 출연진들이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자기 자리에서 묵묵히 연기하며, 오히려 MBC와 제작진들에게 힘을 실어주었다"며 "특히, 일 년 동안 「히어로」를 준비해온 이준기는 연기에 대한 몰입에 있어 상대 여주인공이 두 차례 변동되는 혼란스러운 상황이었음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고 팀의 중심을 잡으며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이어, "이준기는 본격적인 촬영 시작 후로 여배우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거의 매일 촬영하다시피 하는 등의 엄청난 강행군을 펼쳐와 심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도 많이 지쳤을 법한 상황인데, 그런 와중에 생긴 이번 일에도 이준기는 가장 의연하게 대처하며 진정한 프로의식을 보여 주어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은 '이준기야 말로 진짜 '히어로'가 아니겠느냐'라는 말을 할 정도다."며 "감독, 작가와 배우들을 비롯한 제작진 모두가 진정한 '히어로'로서 2009년 진정한 영웅들의 드라마를 탄생시킬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배우들과 제작진에 대한 든든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히어로」를 기대하고 기다리던 팬들 역시 "바라보기만 하는 시청자 입장에서도 걱정스런 마음이었는데, 직접적으로 겪고 마음 고생하면서도 묵묵히 말을 아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정말 대단한 것 같다", "히어로의 대박징조인 것 같다", "수, 목요일은 무조건 본방 사수 하겠다" 등의 반응으로 힘을 보태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히어로」는 가진 거라고는 정의감과 뜨거운 열정 밖에 없는 열혈 청춘들이 부조리한 권력층과 맞붙으며 보여줄 작은 영웅의 이야기를 유쾌, 통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기획 : 이재동
제작 : 양광덕, 정일구, 김동구
극본 : 박지숙
연출 : 김경희, 이동윤
출연 : 이준기, 윤소이, 백윤식, 엄기준, 이한위, 신주아, 최정우, 정석용, 정수영 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1-05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