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지난 주 특집으로 첫 선을 보인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 패러디 극장 [내조의 여왕의 유산의 유혹](연출 박현석) 2부가 오는 8일(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2부는 '여왕의 유혹'이라는 소제목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천지애 역 이경실, 온달수 역 김구라, 민태봉 역 홍경민, 양미순 역 최은경, 구준표 역 장호일, 태봉의 약혼녀 역 서영을 중심으로 떡장수 할머니로 변신한 선우용여, 무당 역할 김신영 등의 열연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주부터 3주간은 <일밤>1,2부 구분없이 일요일 오후 5시 20분부터 '대한민국 스타랭킹'과 '패러디 극장'이 연이어 방송될 예정이다.
* 2부 줄거리
억척 아줌마 지애는 백수 남편 달수에게 '용용 왕족발' 가맹점 허가권을 따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고등학교 시절 좋지 않은 관계로 헤어졌던 동창 양미순을 만난다. 미순의 잔치집에서 온갖 구박과 굴욕을 당하게 되는 지애. 설움에 북받쳐 화장실에서 울음을 터뜨리다 비행기에서 가방이 바뀐 태봉을 다시 만나게 되고, 달수는 대학 후배 서영을 만나 깊은 관계로 빠져들고 지애와 서영의 사이에서 갈등한다.
용하다는 무당 '신영'에게 부적까지 써오는 등, 우여곡절 끝에 진상식품 '용용 왕족발' 가맹점 허가권을 따내는 지애. 기뻐하는 순간, 미순으로부터 서영과 밀회를 즐기는 달수의 동영상을 보게 되고. 달수는 결국 지애를 버리고 서영을 따라 프랑스로 떠난다.
달수의 배신에 충격을 받고 거리를 배회하던 지애는 우연히 만난 떡장수 할머니에게 호의를 베풀게 되고,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난 할머니의 도움으로 '민소희'로 변신해 달수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게 되는데....
연출 : 박현석 출연 : 이경실,김구라,홍경민,최은경,장호일,서영,선우용여,임예진,이정섭,이휘재,김현철,유채영,장영란,정주리,전영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