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살맛납니다] 김유미-홍은희-오종혁-권오중 코믹댄스 작렬! ‘무조건’ 열창!
내용
[살맛납니다] 김유미-홍은희-오종혁-권오중 코믹댄스 작렬! ‘무조건’ 열창!

- 촬영 전날 밤 꼬박 지새우며 안무 연습에 올인
- 댄스가수 출신 오종혁, 아이디어 많이 내, 아이돌 포스 발휘


[살맛납니다](극본 박현주, 연출 김대진)의 요절복통 세 남매(김유미, 홍은희, 오종혁)및 사위(권오중)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극 중, 만복과 풍자의 결혼기념 35주년을 맞이하여 온 가족 리조트 나들이에 나선 홍가네. 세 남매는 그동안 부모님께 공언한 약속들을 지키지 못해 사죄의 뜻으로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리조트 배 가을맞이 가족 노래자랑에 참여하기로 한다.

로비에서 열심히 장기자랑 연습에 매진하던 홍가네 식구들은 바로 옆방에서 일종의 유진(이태성)의 상견례가 이루어지고 있는 장가네 가족들과 소음 논쟁으로 한바탕 실랑이를 벌이는 등 운명적인 두 가족 간의 만남도 갖는다.

우여곡절 끝에 다음 날 치러진 가족 노래자랑에서 홍가네 식구들은 박상철의 ‘무조건’노래에 맞춰 코믹댄스 경합을 벌인다.

김유미와 홍은희, 권오중, 오종혁은 청바지+흰티+흰장갑+빨간 스카프로 통일한 옷차림으로 한 명씩 나와 한 소절씩 맡은 소절을 열창하며 저마다 뜨거운 무대매너를 보여줬다.

틈나는 대로 서로 안무를 맞춰보며 공연의 완성도를 더한 네 사람은 “전날 꼬박 밤을 지새우며 연습에 매진했다”고 입을 모아 이 날 촬영분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특히 권오중은 아이돌 댄스그룹 출신의 오종혁을 추켜세우며 “댄스가수 출신답게 종혁이가 안무에 대한 아이디어를 많이 냈다. 동작과 눈빛 등 조언을 해주며 분위기를 이끌어줘 더욱 흥이 났다”고 칭찬을 늘어놓았다.

옆에서 듣고 있던 오종혁은 “춤을 안 춘지 너무 오래되어 많이 쑥스러웠다”며 머리를 긁적였지만, 솔로파트에서 아이돌의 포스를 뿜으며 좌중을 휘어잡았다.

홍가네 둘째 딸, 홍은희는 “안무가 틀리는 대로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 돼, 더욱 신나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촬영 내내 웃음을 띠며 코믹댄스를 즐겼다.

한편, 이날 장기자랑 촬영에는 ‘나몰라 패밀리’로 유명한 개그맨 김경욱이 진행자로 깜짝 등장한다. 또, SBS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온양홍가족이 출연해 더욱 신명나고 다채로운 노래자랑 대회를 제대로 보여준다.

홍가네의 유쾌하고 코믹한 장기자랑은 오늘 저녁 8시 15분 [살맛납니다]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장희선
예약일시 2009-10-29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