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동국대에 간 유이, 눈물을 펑펑 쏟은 사연은?
내용

* 김용준-황정음 커플, 앙드레김 패션쇼의 '메인 모델' 되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앙드레김 패션쇼의 메인 모델이 된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하지만 이들의 '패션쇼 모델' 도전은 결코 쉽지는 않았다. 앙드레김 패션쇼의 메인 모델로 설 수 있다는 기쁨도 잠시, 모델들에 비해 한참 모자란 키와 넘치는 뱃살을 자랑하는 김용준 때문에 두 사람 모두 심각한 고민을 했고, 김용준은 급하게 다이어트를 해서 3kg의 몸무게를 감량하는 노력을 보였다고.

김용준은 노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패션쇼 당일에도 리허설 녹화 테이프를 돌려보며 동작 하나도 틀리지 않으려는 노력을 보였다. 반면, 연인 황정음은 첫 패션쇼임에도 크게 긴장하지 않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앙드레 김의 등장과 함께 이 커플은 얼음이 되고 말았다. 무대 뒤에서 준비를 하고 있던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앙드레김의 목소리를 들은 순간 패닉상태가 되어버렸다고.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첫 모델 도전기를 담은 <우리 결혼했어요>는 31일(토) 오후 5시 15분부터 방송된다.

* 가인, 생애 첫 시집살이!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이 금녀의 구역을 급습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남편, 조권의 숙소를 방문한 것.

신혼집에 가져갈 조권의 개인 짐들을 챙기고 조권을 좀 더 속속들이 알아보기 위해 2AM 숙소를 방문한 가인은 2AM 멤버 슬옹, 진운을 깨운 후 남편 조권의 조언에 따라 호칭부터 바꿨다.

이 과정에서 가인은 23살 동갑내기 친구였던 슬옹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은 '아주버니'의 방언, '아지뱀'으로 부르게 되었다.

'우결' 캐스터로도 활약하고 있는 2AM의 두 멤버 슬옹과 진운은 가인의 진땀을 쏙 빼놓을 정도로 깐깐한 시아주버니와 도련님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가인과 시댁 식구(?)들의 첫 만남은 31일(토)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동국대에 간 유이, 눈물을 펑펑 쏟은 사연은?

지난 주, 데이트 미션을 받은 박재정&유이 커플이 두 사람만의 데이트를 위해 동국대학교를 찾았다.

하지만 이 날 박재정은 일말의 부담감을 안고 데이트에 임했다고. 이는 바로 지난 번 시부모님 방문 때의 음주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켜 부부 사이를 소홀하게 만들었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함이었다.

반면, 유이는 이러한 이유로 풀죽어 있는 남편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하루 종일 남편을 맞춰주려 노력하는 등 애를 썼다는 후문.

박재정과 유이는 빈 강의실에 찾아 들어가 상황극도 해보고, 막간을 이용하여 농구 코트에서 3점 슛 내기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지만 유이는 결혼 후 함께 즐기는 첫 데이트임에도 불구하고 끝내는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한다.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에게 과연 어떤 일이 있었기에 유이가 펑펑 울게 됐는지, 이 같은 내용은 31일(토)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 조권, 가인
캐스터 : 조형기, 박미선, 김나영, 2AM 슬옹, 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0-29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