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주말 황태자 이태곤의 슬라이딩 도어즈!
내용


주말 황태자 이태곤의 슬라이딩 도어즈!

이태곤이 몸을 내던지는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제작진들과 동료 연기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24일, [보석비빔밥](극본 임성한, 연출 백호민) 세트 촬영 현장에서 이태곤은 부엌문을 박차고 나갈 때 크게 넘어지는 상황에서 팔에 경미한 타박상을 입었다.

일명 ‘슬라이딩 도어즈(sliding doors)' 라 불리는 이 신은 한밤에 영국과 비취가 영국의 생일 케이크를 부엌에서 함께 먹던 중, 찬장위에 세워뒀던 빈 화병이 깨지면서 동생들에게 (둘이 함께 케이크를 먹는 상황을) 들킬까 봐 염려된 비취가 급하게 영국을 밖으로 내 보내는 장면.

'슬라이딩 도어즈'신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키워나가는 과정에서 첫번째 위기가 되는 상황을 발생시키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이태곤은 이 신에서 넘어지는 척한 게 아니라, 실제로 크게 넘어지며 부엌 문짝과 함께 굴러 떨어졌다. 넘어지는 척 액션만 취하면 그게 화면에 실제로 나타난다며 리얼리티를 위해 실제로 넘어진 것. 이 과정에서 팔에 타박상을 입어 심한 고통으로 한 동안 촬영이 중단되기도.

얼음찜질 등으로 임시방편을 취한 뒤, 바로 촬영에 들어간 이태곤은 심하게 고통스런 표정을 지으면서도 다음 컷에 몰두했다.

제작진은 “이태곤은 [보석비빔밥]의 분위기 메이커다. 연기에 대한 의욕이 대단할 뿐만 아니라 극 중 영국의 캐릭터처럼 후배 연기자들과의 연기에 있어서도 미리 대본을 맞춰보며 연기에 대해 조심스럽게 조언하는 자상함을 지녔다.”고 전했다.

한편 [보석비빔밥]은 지난 25일 자체 최고 시청률(16.7% TNS 수도권 기준)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보석비빔밥]은 비취와 영국 커플, 루비와 카일 커플의 연애 모드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쏟아낼 전망이다.

홍보 : 한임경, 장희선
예약일시 2009-10-27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