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살맛납니다] 유쾌한 웃음이 묻어나는 포스터 대공개!
내용


[살맛납니다] 유쾌한 웃음이 묻어나는 포스터 대공개!

대한민국의 살맛나는 부부들은 다 모여라!
어쩌다 천생연분의 행복레이스가 시작된다!


MBC 새 일일연속극 [살맛납니다](극본 박현주, 연출 김대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총 3종류로, 커플을 이룬 주인공들의 코믹한 표정과 몸짓이 생동감 있게 담겨 유쾌하고 따뜻한 홈드라마의 분위기를 강력하게 전달한다.

특히, 수레와 리어카에 올라타 행복하고 즐거운 표정을 짓는 김유미, 홍은희, 김성은과는 달리, 뒤에서 힘껏 장비를 미는 이태성, 권오중, 오종혁의 힘든 표정이 교차돼 유쾌한 웃음이 저절로 터지는 포스터가 탄생됐다.

‘소시민의 행복찾기’라는 콘셉트아래 우리에게 친근한 소품, 수레와 리어카가 동원된 포스터 촬영장에는 때 아닌 ‘진기명기’쇼가 벌어졌다.

한 발 달린 수레를 잡고 달리는 설정에서, 남자 연기자들은 수레 위에 올라탄 여자 연기자들의 중심을 잡아주는 동시에 두 발을 번쩍 올려 공중위로 뛰는 동작을 선보이며 그야말로 쇼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이어갔다.

수레가 흔들려 아슬아슬 넘어질 뻔 한 상황도 초래되긴 했지만 남자 연기자들의 하나같이 뛰어난 동물적 감각으로 균형을 잡으며 슈퍼맨처럼 가뿐히 하늘을 날았다.

특히, 홍은희의 남편으로 출연하는 권오중은 번쩍 뛰는 와중에도 천가지의 표정연기를 보여줘 주변에서 “표정연기의 달인”이라는 영예로운 호칭과 함께 “집에서 표정 연습 하고 온 게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기도 했다.

남자 연기자들의 혼신에 여자 연기자들도 이에 질세라 수레와 리어카 위에서 실제로 달리는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발을 위로 뻗어 올리거나, 갖가지 동작들을 변형시키며 사실감을 충분히 살리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여자가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하다’는 평범한 모토아래, 남녀간의 대소대비 또한 잔잔한 재미를 준다.

세대별 갈등을 대표하는 다양한 부부들의 사랑과 갈등 그리고 갈등 극복을 통한 아름다운 화합을 그릴, MBC 새 일일연속극 [살맛납니다]는 오는 10월 26일(월) 저녁 8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홍보: 장희선
예약일시 2009-10-21 09:18